지구연방국가 2부 문명혁명

임주혁 | e퍼플 | 2019년 06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나의 외침!
저자는 목사다. 첫 번째 개척교회를 실패한 후 그 원인을 찾기 위해 서점에서 많은 분야에 대해서 닥치는 대로 책을 읽으면서 실패의 원인을 찾았다. 그렇게 1년간 찾은 후 분석된 실패의 원인은 뜻밖의 곳에 있었다. 원인은 자신뿐만 아니라 기독교 교계와 한국 사회에서 찾을 수 있었다. 조금 더 탐색의 시간이 지나자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의 각국도 비슷한 방향으로 위기를 향하여 떠밀려가고 있으면서 나에게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나의 작은 교회와 지구에 사는 모든 나라 모든 민족이 보이지않는 거대한 그물에 묶여서 상호 간에 영향을 주고받으면서 엔트로피와 치열하게 싸우고 있었다. 결국 나의 교회를 실패로 이끈 적은 이웃교회가, 대형교회가, 천주교회가, 불교가, 유교가, 이슬람교가 아니라 긍극적으로는 바로 엔트로피였다. 나를 실패자로 만들었던 것은 이웃사람이, 나를 비난하는 사람들이, 북한사람이. 일본사람이, 중국사람이, 미국사람이, 아랍사람들이 아니라, 근본적으로는 바로 엔트로피였다. 큰 그림으로 보면 인간의 진정한 공적은 다른 인간이 아니다, 가공할 무기를 가지고서 침입할 외개인도 아니다. 바로 우리 환경에 숨어 있는 엔트로피다. 소리없이 형체도 없이 천천히 그러나 끝임없이 에너지를 빼앗아 가던 엔트로피는 어느새 강력해지고 사나워져서 괴물처럼 우리의 재산과 생명을 강탈해가고 있다. 엔트로피에게 에너지를 빼앗긴 개인은 생존을 유지하기 위해 피난민처럼 흩어져서 필사적으로 각자도생하고 있다. 엔트로피는 지금도 인류에게 상호간에 혐오과 불신, 분열, 투쟁과 테러, 재래식 전쟁과 핵전쟁, 환경오염과 온난화 현상 등의 재난을 불러일으키면서 인류에게 만인에 대한 만인의 투쟁을 촉발시키고 있다. 결국은 인류의 생존을 파멸로 이끌 것이다. 그러므로 인류에게 필요한 것은 어벤져스가 아니라 지구연방국가다. 인류의 생존비결은 모든 인류가 지구연방국가를 함께 건설해서 엔트로피와 맞서 싸우는 것이다. 강하고 큰 국가만이 국민을 보호할 수 있다. 나는 고난과 실패와 슬픔으로 소망을 잃고 절망속에서 좌절하고 있는 21세기 인류에게 이 사실을 알려서 세기적인 위기를 함께 돌파하기 위해 이 책을 세상에 내놓는다. 저자는 이 책 한권을 쓰는 5년 동안 단순히 한 사람의 평범한 목사에서 시작하여 사상가가 되었고, 지구연방국가를 건설할 혁명가로 변신하게 되었다.
그러므로
지역별로 작은 나라들은 지역연방국가를 만들자!
미국, 중국, 러시아, EU, 인도의 예를 따라서 동남아시아연방, 중앙아시아연방, 아랍연방, 남미연방, 아프리카연방, 영국연방을 만들자!
11지역 연방국가를 연합시켜 지구연방국가를 설립하자!
지구연방국가로서 엔트로피와 맞서 싸우자!
21세기 인류의 생존을 지키며 미래를 열어가자!

저자소개

저자는 충남대학교를 졸업하고 총신대원 M-DIV 과정을 마치고 목사안수 받은후 목회를 하고 있는 목사다.

목차소개

목차
나의 외침
1. 서론
2. 인식능력의 함정
3. 진리 모델
A. 단일모델
B. 8 원리 공동체 모델

4. 문명혁명
1). 문명의 특성
2). 문명의 역학관계
3). 문명의 최적의 크기
4). 문명 창조자적 결정
5). 8 원리 공동체 주의(자기 원리 적용주의)
6). 8 원리 공동체 문명

5. 지구연방국가
1). 만유의 아버지의 뜻
2). 지구연방국가를 설립하라! 엔트로피와 맞서 싸워라!
3). 지구연방국가가 성립되는 이유
4). 미중무역전쟁의 해결방법
5). 승자없는 장기적인 소모전으로 끝날 미중패권전쟁
6). 한반도의 미래
7). 지역연방국가
8). 5대 강대국들
9). 강대국들이 가진 잠재적인 규모
10). 지구연방국가 설립이 5대 강국과 6개 지역연합국가에 주는 이익
11). 지구연방국가의 설립
(1). 지구연방국가조약
(2). 지구연방국가 설립의 4가지 전략
(3). 지역연합기구의 지역연방국가로의 전환이 필요
(4). 지역연방국가들 간의 연합활동
(5). 생존본능이 모든 국가들을 지구 연방 국가로 통일하도록 이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