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초면 충분해, 틱톡!

옐언니 | 베가북스 | 2019년 11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800원

전자책 정가 10,360원

판매가 10,360원

도서소개

틱톡 여신 옐언니의 꿀팁을 모두 담았다!
언제, 어디서나 핸드폰 하나로 촬영 및 편집이 모두 가능한 인싸들의 필수 애플리케이션 틱톡. 15초의 짧은 영상을 뚝딱 만들어 업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올린 재미있는 영상을 마음껏 볼 수 있어 주목받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틱톡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옐언니가 틱톡의 고수가 되고 싶은 사람들, 미래의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자신만의 노하우를 소개하고 틱톡 그리고 유튜브에 대해 친절하게 설명하는 『15초면 충분해, 틱톡!』.

틱톡 팔로워 수만 무려 250만 명이 훌쩍 넘는 옐언니는 때로는 발랄하게, 때로는 코믹하게 영상을 촬영해 올리며 틱톡을 시작한 지 약 2년 만에 동영상 크리에이터로서 확실히 두각을 나타냈다. 이 책에서 저자는 독자들의 궁금증을 모두 모은 Q&A를 통해 그동안 몰랐던 자신의 진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고, 옐언니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들인 ‘옐신율’의 멤버 신사장 그리고 유링딩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들려준다.

또 틱톡 가입 방법부터 마이 페이지 살펴보기, 촬영 방법, 멀티 에디팅 또는 슬라이드쇼와 같은 편집 기능, 그리고 각각의 아이콘에 대한 설명, 완성된 영상을 틱톡에 게시하는 방법까지 초보자들도 부담 없이 틱톡을 즐길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 또 미래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필수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유튜브 노하우를 알차게 담아 초보자들이 유튜브를 정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소개

지은이 옐언니는?
대한민국에서 ‘틱톡’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 인물, 옐언니! 대중들에게 틱톡을 알린 장본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7년 어느 날, SNS 광고를 통해 우연히 틱톡을 알게 되었고, 호기심에 올린 영상들이 크게 인기를 끌면서 본격적으로 틱톡커 활동을 시작했다. 2년이 지난 현재 틱톡 팔로워 수는 무려 250만 명이며, 1년 전 시작한 유튜브의 구독자 수는 44만 명이 훌쩍 넘었다.
톡톡 튀는 상상력과 표현력으로 사람들에게 재능을 인정받으며 상위 틱톡커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그러나 옐언니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카메라 앞에 선다.

목차소개

독자 여러분에게 드리는 옐언니의 인사말

Part 1. Follow Me ; yell
Step 1 옐언니를 말해줘!
Step 2 옐언니를 보여줘!
Step 3 옐언니와 놀아줘!

쉬어가는 타임! Sister Legend ; yell - ‘러블리’ 옐언니 레전드 틱톡 영상 모음

Part 2. TikTok A to Z ; yell
Step 1 도대체 틱톡(TilTok)이 뭐야?
Step 2 초보자를 위한 틱톡 가이드
Step 3 옐언니가 알려주는 틱톡 촬영 꿀팁

쉬어가는 타임! Sister Legend ; yell - ‘병맛’ 옐언니 레전드 틱톡 영상 모음 1

Part 3. YouTube A to Z ; yell
Step 1 ‘유튜브 알못’을 위한 친절 안내서
Step 2 옐언니와 함께하는 실전 유튜브
Step 3 옐언니의 유튜브 편집 노하우

쉬어가는 타임! Sister Legend ; yell - ‘병맛’ 옐언니 레전드 틱톡 영상 모음 2

Part 4. Sister +α ; yell
Step 1 옐언니의 인생역전 무엇?
Step 2 옐언니의 팬미팅 현장 대공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