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부인 납치 사건

리처드 마쉬 | 위즈덤커넥트 | 2019년 11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신혼에 단꿈에 젖어서 살고 있는 런던의 저명한 귀족, 데이쳇 공작에게 황당한 사건이 벌어진다. 외출을 나갔던 부인이 상점에서 전용 마차에 탔으나, 마차가 집에 도착한 후 사라져 있었다는 이야기인 것이다. 그리고 그와 동시에, 공작부인을 납치했다고 주장하는 편지가 그에게 전해진다. 1시간 후, 500파운드의 금화를 들고 피커딜리 끝으로 나오라는 요구와 함께.

저자소개

리처드 마쉬 (Richard Marsh, 1857 - 1915) 는 영국 작가 리처드 버나드 헬드만의 필명이다. 19세기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저명한 문인이었던 마쉬는 '딱정벌레 The Beetle'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약 80종이 넘는 장편 소설과 많은 수의 단편을 공포, 범죄, 로맨스 분야에서 발표했다. 많은 작품이 현재까지도 재인쇄되어 판매되고 있고, 많은 단편선 등에 재수록되고 있다. 23살의 어린 나이에 소년 잡지 등에서 소설을 발표하면서 데뷰했고, 2년 후 잡지 부편집장이 되었다. 그러나 1년 후 갑작스럽게 잡지사를 퇴직하고, '리처드 마쉬'라는 필명으로 대중 소설들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이 시기의 작품들이 당대의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1.
2.
3.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45 (추정치)

출판사 서평

"단순한 상황을 설정하여 이뤄진 범죄에 대한 기록이다. 재치있고 발랄한 범인들이 밉지만은 않다는 것이 유일한 단점인 단편 추리 소설."
- 위즈덤커넥트 편집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