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한마디

법우 | 봄날커뮤니케이션 | 2018년 08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느낌깨우기와 사람 삶 느낌에 이은 삶을 바꾸게 해주는 생명수 같은 글들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수 많은 자기계발서가 넘쳐나는 요즘 짧은 시간에 하루에 한문장씩만 읽어도 전반적인 삶의 배경이 바뀔 수 있도록 짧지만 강력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상적인 글들이 아닙니다. 그 무엇도 아닌 사람의 삶에 대한 정확한 사실을 바탕으로 구성된 진정한 진리의 글입니다. 이 책에 실려있는 대로만 실천한다면 분명 당신은 자신의 삶을 주체로서 살면서 원하는 모든 것을 이뤄낼 것입니다.

저자소개

세상에는 진리라 일컬어지는 많은 말이 있다. 자의 또는 타의에 의해 이 시대의 부처나 실현된 자라며 칭송받으며 사는 사람 또한 많다. 그러나 단 한 사람 ‘사람은 부족하지도 어리석지도 않은 온전한 존재’라는 사실만을 말하며 신이나 차원의 삶이 아닌 현실에서 사람의 삶을 사는 사람이 있다. 끝날 것 같지 않던 지독한 고통을 배경으로 세상의 모든 고통이 자신을 찾는 계기를 만드는 역할일 뿐임을 알아차리고 그 사실을 바탕으로 자신의 삶이 다른 이들에게 마중물이 되는 삶을 실천하는 사람이 있다. 누군가를 가르치는 사람이 아니니 스승이 아니다. 그래서 그에게서 배울 것도 없으니 존경의 대상도 아니다. 그저 그의 말과 행동 그의 감응에 동의만 할 뿐이다. 동의함으로써 그의 것이 내 것이 되며 안 만큼 살면서 실현(삶의 회복)한다. 사람들은 모든 관계와 그로 인한 고통이 다 착각일 뿐임을 모른 체 고통에 허덕이면서 살고 있다. 만약 당신이 온전한 삶을 살고자 진리를 찾고자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한다면 바로 법우의 삶 느낌으로 사는 삶을 살길 진정으로 바란다.

목차소개

Chepter.1
Chepter.2
Chepter.3
Chepter.4
Chepter.5
Chepter.6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