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無 허리디스크 혁명

자생한방병원 척추디스크센터 | 느낌이 있는책 | 2017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우리 몸을 지탱하고 모든 활동의 중심이 되는 허리 직립보행을 하는 사람은 살아가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허리에 통증을 느끼게 된다. 허리 통증은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그리고 어른이 되어서도 또 노화를 겪으면서 일상생활에서 종종 경험하는 보편적인 질병이다. 그리고 허리에 있는 물렁뼈가 탈출하는 디스크 증상 또한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많은 사람이 겪고 있는 질병이다. 그동안 허리디스크 그것도 중증 허리디스크를 치료하는 방법은 오로지 수술밖에 없다는 인식이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근본 원인을 없애지 않고 돌출된 디스크만 없애는 수술은 긴 회복기간과 함께 후유증 그리고 재발을 불러일으켰다. 많은 환자들이 힘든 수술을 받고 나서도 재발이 되고 거기다 다시 수술을 하는 악순환을 경험했다. 하지만 이제 허리디스크는 수술이 아닌 ‘비수술 치료법’으로 완치할 수 있다. 많은 환자들이 한방병원의 치료는 효과가 높지 않아 결국엔 수술을 해야 한다는 편견이 있었다. 하지만 자생한방병원이 지난 22년 동안 디스크 치료 라는 오직 한 길을 걸으며 280여 명의 의료진이 연간 90만 회 이상 허리디스크 목디스크 퇴행성디스크 등 온갖 종류의 척추 질환을 치료하고 연구한 결과를 본다면 더는 그런 편견으로 비수술 치료법을 바라볼 수 없을 것이다. 이제 자생한방병원이 실행하는 비수술 치료법은 많은 양방병원에서 그 효과를 인정하고 있으며 미국의 여러 병원에서도 자생의 치료법을 체득하기 위해 앞다투어 연구하고 있다.

저자소개

저자 자생한방병원 척추디스크센터 자생한방병원은 수술 없이 척추 및 관절 질환을 치료하는 보건복지부 지정 국내 최대 척추전문 한방병원이다. 1990년 자생한의원으로 시작 1999년 자생한방병원으로 거듭난 이래 현재 280여 명의 척추전문 의료진이 30여 개의 세분화된 척추관절 전문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양한방협진 시스템을 도입하여 MRI X-Ray 등 첨단 영상 진단기기로 척추 질환을 진단하고 20여 년의 치료 노하우로 연간 15만 명을 수술 없이 치료한다. 1991년 대한척추신경추나의학회를 설립한 자생한방병원 신준식 박사는 2010년 대한한방병원 협회장으로 추대되어 한의학의 세계화와 과학화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2003년에는 서울대 천연물과학연구소와 공동 연구를 통해 디스크치료 약물에서 추출한 뼈와 신경을 재생하는 신물질 ‘신바로메틴’을 발견해 국내와 미국 물질 특허를 획득하고 녹십자R D와 천연물 신약 ‘신바로메틴’을 개발 시판 중에 있다. 미국 어바인의과대학 선택과목 채택(2002) 미국 하버드 의대 협력 연구(2006~) 추나요법에 대한 해외 연구(2006~) 시카고러시대학 봉침 협력 연구(2011~) 미시건대학교 동작침법(MSAT) 협력 연구(2011~) 등 해외 의학계와 의료 교류도 꾸준하게 진행 중에 있다. 자생한방병원은 서울 주요 지역 수도권 전역 충청과 영남 미국 등에 자생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본원과 동일한 치료 시스템을 적용하여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로 척추 질환을 치료하고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추천사
1 척추는 자생한다
사례01. 수술 후 악몽 같은 재발, 한방치료로 완치하다
사례02. 인공디스크를 넣어야 하는 절망 속에서 희망을 찾다
사례03. 근본적인 치료로 재발 위험을 원천봉쇄하다
사례04. 신경차단술도 막지 못했던 통증이여, 영원히 안녕!
사례05. 중증 허리디스크, 수술 없이 깨끗하게 완치
사례06. 갑자기 찾아온 통증, 비수술 치료법으로 근본까지 없애다
2 비수술 치료법만으로 디스크, 완치 가능하다
비수술 치료법, 디스크 치료 중심에 서다
비수술 치료법 : 수술 = 90 : 10
3 원인부터 바로잡는 자생 비수술 치료법
척추, 제대로 알아야 근본 치료도 쉽다
틀어진 척추와 근육을 바로잡는 추나수기요법
추나약물요법, 통증의 근본을 없애고 자생력을 강화한다
기혈순환을 도와 통증을 없애주는 침요법
자생 비수술 치료법의 효과, 과학적으로 입증되다
4 디스크 질환, 완치는 꿈이 아니라 현실이다
왜 허리디스크가 생길까?
허리디스크 자가진단과 확진은 이렇게
허리디스크 완치를 돕는 맞춤형 치료법
허리디스크 이종사촌, 퇴행성디스크 예방과 치료법
허리디스크와 자주 동반되는 척추 질환 치료법
5 건강한 생활습관이 디스크 없는 세상을 만든다
좋은 자세가 건강한 척추를 만든다
꾸준한 운동이 척추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
허리 건강을 지키는 패션은 따로 있다
지긋지긋한 통증을 덜어주는 생활요법
허리를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식이요법
권말 부록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