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번의 다이어트 한번의 지방흡입

이선호 | 느낌이 있는책 | 2017년 11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700원

판매가 7,700원

도서소개

365mc 지방흡입센터 이선호 대표원장이 들려주는 지방흡입 리얼 스토리 “지방흡입만 하면 저도 모델 같은 몸매가 될 수 있을까요?” 수술을 앞두고 환자와 최종 상담을 나누다 보면 고객 대부분이 이런 질문을 한다. 요즘에는 지방흡입에 대한 인식이 좋아져 처음부터 지방흡입을 결심하는 사람도 적지 않지만 그보다는 수없이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실패한 후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지방흡입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 어떤 마음으로 지방흡입을 하기로 마음먹었든 병원을 찾는 사람들의 눈빛은 간절하다. 이번만큼은 꼭 꿈에 그리던 날씬하고 멋진 몸매를 얻을 수 있으리란 희망도 눈빛에 담겨 있다. 그런 눈빛을 보고 있노라면 그들의 부푼 기대를 꺾는 것 같아 미안하지만 지방흡입은 하루아침에 항아리 라인을 S라인으로 바꿔주는 마술이 아니다. 지방흡입은 아름다운 라인을 망치는 주범인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일 뿐이다. 하지만 지방흡입만큼 빨리 효과적으로 지방을 제거하고 몸매를 예쁘게 다듬어주는 방법이 없는 것 또한 사실이다. 복부 허벅지 팔뚝 종아리 등 군살이 붙기 쉬운 부위를 중심으로 불필요한 지방을 없애 지방에 가려 있던 숨은 S라인을 살려주기 때문이다. 즉 지방흡입은 다이어트의 끝이 아니라 시작이다. 성형수술로 아무리 예뻐진 얼굴이라도 행복한 표정과 미소가 없다면 예쁘지 않듯 지방흡입도 수술 이후 꾸준한 관리와 운동이 중요하다. 이 책을 참고로 지방흡입을 한 후 열심히 사후관리를 한다면 스스로 멋진 S라인을 완성하는 마술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이선호 대표원장은 지방흡입 수술만 1만 5천 건 이상을 집도해온 가정의학과 전문의다. 경희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경희대학교 의과대학 외래 교수를 역임했다. 현재 365mc 지방흡입센터의 대표원장으로 부위별 지방흡입뿐만 아니라 가장 고난이도인 지방흡입 재수술을 전담하고 있는 지방흡입 분야 명의 중 한 명이다. 현재는 의사를 가르치는 의사로 부위별 지방흡입 전문의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선호 원장은 의료현장에서의 지방흡입 수술뿐 아니라 국내외 비만 학회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쳐 지방흡입의 세계적인 추세와 지방흡입술의 최신 지견 습득 및 도입에도 힘쓰고 있다. 일반 고객들이 생각하는 지방흡입에 대한 잘못된 정보와 오해 편견을 바로잡고 지방흡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솔직하게 제공하고자 국내 최초로 지방흡입 전문 도서인 『100번의 다이어트 한 번의 지방흡입』을 집필했다. 365mc 비만클리닉은 2003년 개원 이래 현재 총 27여 개(일본의 동경 오사카 지점 포함) 지점을 갖추고 있으며 총 2백만 건의 진료건수를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 비만클리닉이다. 전체 지점에는 40여 명의 전문의와... 280여 명의 직원 비만 전문 영양사 운동치료사 등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있으며 비만을 치료하기 위한 식이요법 운동요법 및 시술 등을 진행하고 있다. 365mc는 크게 지방흡입센터 위밴드센터 체형관리센터로 나누어져 있다. 특히 지방흡입센터는 서울 부산 대전에 위치하고 있으며 3D를 통한 체형 검진부터 지방흡입 수술 후관리까지 원 스톱 비만 수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추천사
프롤로그
|차례|
PART01 다이어트만으로 S라인은 살지 않는다
강력한 동기부여로 살도 빼고 S라인도 살린다
요요 걱정도, 몸매 걱정도 지방과 함께 사라진다
남들은 모르는 나만의 비밀, 부분비만 완전 탈출!
귤껍질 같은 셀룰라이트를 없애 S라인 완성
고도비만 치료, 지방흡입으로 완성한다
지방흡입으로 건강까지 되찾는다
PART02 지방흡입을 둘러싼 오해와 진실
지방흡입, 정말 안전할까?
지방흡입을 하면 피부가 처지고 쭈글쭈글해진다?
지방흡입을 하면 퉁퉁 부어 밖에 나갈 수가 없다?
흉터, 정말 말끔하게 없어질까?
지방은 많이 빼면 뺄수록 좋을까?
수술 후 통증이 장난이 아니라고?
멍이 너무 심하게 든다는데, 사실일까?
저리고 찌릿한 느낌, 그대로 두어도 괜찮을까?
압박복을 입지 않으면 지방흡입 효과가 떨어진다?
PART03 미리보는 지방흡입의 처음과 끝
수술 전, 철저한 검사와 충분한 상담 필수
수술 당일, 준비부터 회복까지 한 나절이면 OK!
후관리, 선택이 아니라 필수
PART04 부위별로 라인을 다듬는 기술도 다르다
날씬하고 탄탄한 배 만들기
요요 걱정도, 몸매 걱정도 지방과 함께 사라진다
여성미 물씬 풍기는 가녀린 팔 만들기
걸그룹처럼 곧고 예쁜 종아리 만들기
까다롭고 섬세한 부위, 지방흡입으로 정교하게 다듬기
PART05 지방흡입, 끝이 아니라 시작이다
자가관리를 잘해야 S라인이 빨리 완성된다
체중을 줄이면 몸매가 더 예뻐진다
에필로그
부록 365운동법으로 S라인을 완성하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