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라노 초등학교

글 서지원, 그림 이영림 | 도서출판 키다리 | 2012년 01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5,700원

판매가 5,700원

도서소개

주인공 큰발가락은 수줍음이 많고, 덩치 큰 친구들이 무서워 학교 가는 것이 두려운 공룡이다. 여덟 살이 된 큰발가락은 학교에 다니지 않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이마반짝 할아버지를 찾아간다. 할아버지는‘하자하자 마법 공책'과 '한다 한다 마법 공책'을 건네주며 학교에 대해 알아가도록 하고, 큰발가락은 점점 학교생활에 자신감이 생긴다. 1학년 입학 전부터 입학 후 학교 적응기간 동안 학교생활에 대해 알아야 할 정보를 동화로 만든 책이다.

저자소개

서지원 한양대학교 국문학과를 졸업하고, 1989년 『문학과 비평』에 소설로 등단하며 글을 쓰기 시작했다. 신문기자와 편집자로 일하다가 지금은 어린 시절 꿈인 동화작가가 되어 재미난 이야기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어느 날 우리 반에 공룡이 전학 왔다』,『훈민정음 구출 작전』,『국제무대에서 꿈을 펼치고 싶어요』,『수학 마녀의 백점 수학』,『어린이를 위한 리더십』 등과 [신통방통 수학] 시리즈 등 다양한 책들이 있다. 이영림 국민대학교 회화과를 졸업하고, 영국 킹스턴대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석사과정을 졸업했다. 지금은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방귀 스티커』,『최기봉을 찾아라!』,『화장실에서 3년』,『함께라서 행복해』,『아드님 진지 드세요』,『선생님은 나만 미워해』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