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반 인기 스타 나반장

글 최형미, 그림 김윤영 | 도서출판 키다리 | 2012년 04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5,700원

판매가 5,700원

도서소개

초등학교에 다니기 시작한 나반장은 친구들 사이에서 돋보이고 싶고,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도 있었으면 좋겠다. 학교생활을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을지 고민하던 나반장은 삼촌에게서 반장을 하면 모든 게 다 해결된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학교생활을 잘하기 위해 반장이 되기로 마음먹은 나반장은 아이들에게 인기를 얻기 위해 반에서 인기 있는 친구들을 관찰하기 시작한다. 다양한 친구들을 관찰하며 진정한 친구의 의미를 찾아가는 책이다.

저자소개

최형미 단국대학교 대학원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하고,『누가 우모강을 죽였을까?』를 통해 작가가 되었다. 잊고 있는 기억들을 찾아내어 반짝반짝 빛나게 만들어 주는 사람이 ‘작가’라고 생각해 동화를 쓰기 시작했다. 오늘도 눈을 크게 뜨고, 귀를 쫑긋 세우고 어떤 이야기가 재미있을까 찾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스티커 전쟁』,『선생님 미워!』,『잔소리 없는 엄마를 찾아 주세요』,『엄마 어릴 적에』,『못하면 어떡해?』 등이 있다. 김윤영 한양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과를 졸업하고 꼭두일러스트교육원에서 그림책 공부를 했다.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