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 왕 나가신다!

글 서지원, 그림 문채영 | 도서출판 키다리 | 2012년 07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5,700원

판매가 5,700원

도서소개

발표시간에 상한 꽈배기라며 놀림 당하는 아라와, 발표를 두려워하는 다솜이는 우연히 발견한 소라껍데기로 소원을 들어주는 분식집에 가게 된다. 그리고 수염 뱅뱅 아저씨가 만들어 준 귀처럼 생긴 어묵, 맛있는 떡볶이와 튀김 등을 먹으며 조금씩 발표 능력을 키워간다. 발표를 잘하지 못했던 아라와 다솜이가 발표 실력에 점차 자신감을 갖게 되면서 발표 왕이 된다는 내용의 유쾌한 책이다. 엉뚱하면서도 재미있는 줄거리로 어린이 독자들에게 발표 잘하는 법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준다.

저자소개

서지원 한양대학교 국문학과를 졸업하고, 1989년 『문학과 비평』에 소설로 등단하며 글을 쓰기 시작했다. 신문기자와 편집자로 일하다가 지금은 어린 시절 꿈인 동화작가가 되어 재미난 이야기들을 만들어내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티라노 초등학교』,『어느 날 우리 반에 공룡이 전학 왔다』,『훈민정음 구출 작전』,『국제 무대에서 꿈을 펼치고 싶어요』, 등과 [수학 마녀의 백점 수학] 시리즈 등 다양한 책들이 있다. 문채영 상명대학교에서 만화를 전공하고 애니메이션 작업을 하며 일러스트를 시작했다. 지금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며, 틈틈이 어린이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꼬맹이 사과나무』, 『끼리끼리 모여 살아요』,『숲에 불이 났어요』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