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사서 두보

글 양연주, 그림 김미현 | 도서출판 키다리 | 2013년 01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5,700원

판매가 5,700원

도서소개

두보는 부끄러움 많고 조용한 아이이다. 누군가 말만 걸어도 얼굴이 빨개지고,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마음속으로만 한다. 그런데 이런 두보가 어느 날 한 뚱보 아줌마를 만난다. 두보가 다니는 신기초등학교에 새로 도서관 사서 선생님이 온 것이다. 도서관 사서 선생님은 두보에게 제일 먼저 도서대출증을 만들어 선물한다. 도서관에 언제든 와도 되고, 마음대로 책을 빌려갈 수 있다는 도서대출증으로 두보는 도서관에 관심을 갖게 되고, 사서 선생님의 추천으로 책을 빌려 읽고 독서 노트를 쓰기 시작한다. 책을 읽고 독서 노트를 쓸수록, 책 읽는 재미에 푹 빠진 두보는 급기야 친구들에게 ‘책벌레’라는 새 별명까지 얻게 된다. 두보는 엄마와 아빠를 따라 서울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사서 선생님께 마음을 전하는 작은 선물을 하게 되는데…….

저자소개

글 양연주 양연주 작가는 대학에서 문예창작을 공부했고, 대학원에서 아동문학을 전공했다. 제6회 MBC 창작동화대상을 받으며 동화를 쓰기 시작했고, 아동문예문학상을 받았다. 지금은 대학에서 아동 문학을 가르치며, 어린이들에게 들려줄 재미난 이야기 소재를 찾아 열심히 동화를 쓰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욕쟁이 찬두』, 『내 이름은 안대용』, 『편지 속의 틀니』, 『궁전빌라에는 평강공주가 산다』, 『자라나는 돌』, 『말 못 하는 내 동생』 등이 있다. 그림 김미현 김미현 작가는 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했고, 작품 활동을 하다가 이야기 속 주인공과 그림으로 만나는 일이 즐거워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그린 책으로는 『형, 나를 지켜줘!』, 『탈무드-아버지의 유언』 등이 있고, 다양한 분야에서 그림을 그리며 활동하고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