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링 미 백

B. A. 패리스 | arte | 2019년 05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네가 망가져버렸으면 좋겠어.
내가 원하는 대로 다시 조립할 수 있게.”
『비하인드 도어』? 『브레이크 다운』 B. A. 패리스의 압도적 반전 스릴러
애플 iBOOKS,《뉴욕타임스》《선데이타임스》베스트셀러 1위
“사랑은 상상조차 못했던 짓까지도 하게 만들지.”
12년 전 사라진 여자, 새로운 삶을 위협하는 알 수 없는 목소리
당신이 믿고 있는 모든 것을 의심하게 만드는 압도적 반전 스릴러

(줄거리)
첫눈에 반한 연인 핀과 레일라. 여행을 떠났던 프랑스 도로변 주차장에서, 핀이 화장실을 다녀오는 사이 레일라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적어도 핀이 경찰에 진술한 대로는 그렇다. 12년 후, 핀은 레일라의 언니 엘런과 약혼했다. 레일라와는 녹갈색 눈동자 말고는 모든 것이 정반대인 그녀와는 레일라의 추모식에서 만나 가까워졌다. 결혼식을 앞둔 어느 날, 경찰은 레일라가 목격됐다는 제보를 전한다. 그녀가 부적처럼 지니고 다니던 러시아 인형까지 집 앞에서 발견되면서, 핀은 모든 진실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저자소개

※ 저자소개


이름: B. A. 패리스(B. A. Paris)약력: 소설가영국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프랑스로 건너가 국제 은행에서 일했다. 2016년에 발표한 데뷔작 『비하인드 도어』는 완벽해 보이는 커플에게서 영감을 받은 작품으로, 아마존 킨들 독립출판 후 3일 만에 10만 부가, 종이책 출판 후 영국과 미국에서 100만 부 이상이 판매되었다. 믿을 수 없는 화자의 심리를 따라가는 두 번째 소설 『브레이크 다운』(2017) 역시 출간 즉시 킨들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고, 초판 30만 부를 인쇄하여 단기간에 100만 부 판매를 기록했다. 최신작 『브링 미 백』은 이전 작품보다 능숙해진 서스펜스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으며 애플 iBOOKS, 《뉴욕타임스》, 《선데이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패리스는 세 작품을 통해 ‘정서적 폭력’ 특히 믿고 사랑하는 이에 의한 정서적 폭력의 심각성,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상처나 내면의 불안을 다루어 많은 독자들의 공감을 받았다. 데뷔작으로 단번에 전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은 패리스는 작품을 발표함에 따라 더욱 견고한 팬층을 확보하며 독보적인 심리스릴러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했다.

목차소개

◎ 목차
12년 전_9
1부_15
2부_153
3부_315
에필로그_388
감사의 말_390
옮긴이의 말_39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