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선물 차트분석 쉽게 따라하기1

골든로드 | 인터북스 | 2019년 10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0,000원

판매가 120,000원

도서소개

직장인, 전업투자자를 위한 해외선물 차트 분석 필수지침서


해외선물을 시작하던 당시 아무것도 알지 못하고, HTS 주문 창만 놓고 검증되지 않은 전문가가 시키는 대로 우연히 매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멋도 모르고 시작하다가 하루에 칠십 여 만 원 이상 계속해서 돈을 잃게 되었고, 충격에 잃은 원금을 복구하고자 마음먹고 공부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직장을 다니고 있었기 때문에 저녁 시간과 새벽, 주말을 이용해서 하루 두세 시간 자면서 공부를 했습니다.

국내에는 아직 해외선물에 대한 가이드가 많지 않고, 관련한 책자도 부족해서 공부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았습니다.
주식 책과 구할 수 있는 해외선물 관련 서적, 유튜브 동영상과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서 독학을 시작했고, 매일 꾸준히 미국장 개장 때마다 움직이는 차트 관찰을 하며 매매일지를 작성하였습니다.

혼자 힘들게 공부하고 승률을 쌓아가면서 우연히 제자들을 가르치게 되었고, 많은 제자가 저처럼 파생을 하면서 큰돈을 잃고 재기하려고 몸부림치는 것을 보게 되면서 제자들을 가르치는데 더욱 신경을 쓸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꾸준히 교육안을 작성하고 온라인과 오프강의를 통해 차트 분석 능력을 다질 수 있도록 교육을 해오던 중, "개인들이 해외선물을 좀 더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책을 만들어야겠구나" 생각했고, 집필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에는 제가 오랫동안 차트 관찰을 하면서 정리한 노하우가 정성스럽게 담겨있습니다.

파생하는 분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지수 종목이 나스닥과 항셍종목인데, 그중에 미장 때 가장 큰 변동 흐름을 가지는 나스닥(NASDAQ) 지수 종목 차트를 기준으로 하여 실전 차트 예제를 300여 장 반복해서 분석하였습니다. 큰 하락장과 큰 상승장, 박스장 등 다양하고 반복되는 차트 분석을 통해 차트 분석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하였고, 집중해서 읽어보면 차트 보는 눈이 많이 향상될 수 있도록 실전 차트를 놓고 설명을 많이 해두었습니다.

이 차트분석집을 정독한 후에는 항셍 지수종목이나 오일, 골드, 통화, 농산물, 국내선물 등 다른 선물 종목에도 적용할 수 있으며, 이 차트 분석의 기본은 주식에도 응용할 수 있습니다.

캔들 매매, 추세매매, 일목균형표 실전 매매 등을 잘 아울러 노하우를 설명해두었으니 아무쪼록 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해외선물을 시작하는 분이라면 꼭 한 권 소장하고 반복해서 공부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힘든 파생시장, 나도 성공할 수 있습니다. 기본기를 탄탄히 해서 꼭 목표하는 바를 이루시길 바랍니다. 열공하세요!!

강의 신청 및 이메일 문의:
jychart@naver.com
https://blog.naver.com/jychart

저자 골든로드

목차소개

서문
책 읽기 전에
차트분석(1~290장)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