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정신

서우치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10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900원

판매가 2,900원

도서소개

인간의 마음은 경이롭다. 머릿속에 있는 ‘뇌’라는 기관이 문명을 창조하고, 우주로 진출하고, 지금 보고 있는 화면을 만들었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이 행성에서 가장 진화된 생물이기 때문에 많은 것을 할 수 있지만, 가진 바 잠재력을 온전히 성취하는 이는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어떤 이들은 자신과 주변 세계를 개선할 수 있는 시간에 월급을 받기 위해 칸막이만한 작은 공간에 앉아서 비루한 일을 하고 있다. 그렇다고 모든 사람이 시대를 뛰어넘는 혁명적인 물건을 발명해야 한다는 소리는 아니다. 다만 잘 계산된 위험을 취하고, 자신감을 갖고, 끝내 성취하게 될 목표를 세우라는 뜻이다.

마음을 목적 지향적으로 재부팅하기란 쉽지 않으며, 이 책이 등장하는 자리가 바로 여기다. 이 책에서 당신은 마음을 보다 긍정적이고 방탄적(防彈的)으로 다시 프로그램 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더 이상은 마음이 의심으로 눌리지 않으며, 대신 위험을 무릅쓰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될 것이다. 그리고 분명하고 단호한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이 책은 번잡하고 분주한 오늘날의 세상을 위해 고안된 것으로, 빠르게 읽어 내려갈 수 있지만, 노력을 기울이고 책에 담긴 지혜를 따르면, 한 장 한 장 읽어가는 동안 시나르보 자신의 삶을 바꿀 수 있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저서 <당신의 현실을 창조하라>, <차크라 기초 입문>, <루시드 드림 입문>, <끌어당김의 법칙의 마법>, <감정을 지배하고 명령하라>, <진정한 자유인>

목차소개

마음의 조건화
내면의 악마와 대면하라
무의식적인 행동을 깨워라
잃어버린 내면의 공감과 친절을 되찾아라
당신 삶의 목적은 무엇인가?
부정적인 에너지를 없애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방법
결단력의 핵심 요소
위대함이 바로 코앞인데, 왜 거기서 멈추는가?
누구도 남겨두지 마라
여행은 지금 시작되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