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T 첫걸음

화이트도브북스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10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EFT란 무엇인가요?
EFT는 감정자유기법(Emotional Freedom Technique)의 줄임말입니다. EFT는 정신적, 육체적 고통으로 시달리는 사람을 해방시켜주며, 상처나 고통을 경험한 후에 우리 몸이 만들어내는 물리적 반응을 치유함으로써 만성적인 증상을 완화시켜줍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런 경험의 결과가 따라오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은 몸이 작동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기억들을 붙잡고 있습니다.
EFT는 공짜이며 효과가 빠른 기법입니다. 설사 EFT가 효과가 있는지 여부에 백퍼센트 확신이 서지 않는다 해도, 좋아지는 점이 있는지 시도해볼 가치는 여전히 충분히 있습니다. EFT는 잠재의식이나 비슷한 무엇을 바꾸려고 하는 것보다는 신체적 연결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열정을 가지고 접근하는 것이 이상적이기는 하지만, 적은 열정으로 EFT를 시도해도 여전히 분명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저자소개

- 영국에 있는 자기개발과 개인적 성장 분야에서 인터넷 세상을 주도하고 있는 사이트 화이트도브 북스(White Dove Books)는 2005년 말에 10만 개의 인터넷 사이트 중 최고의 사이트로 자리매김하기도 했습니다.
- 오늘날 윌과 화이트도브 북스는 많은 저자들과 온라인 출판사와 협력하여 전 세계 많은 나라에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고품질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EFT란 무엇인가요?
EFT는 어떻게 작용하나요?
핵심은 무엇인가요?
STEP ONE: 준비과정
STEP TWO: 연속 두드리기
STEP THREE: 손등 두드리기
STEP FOUR: 반복하기
EFT가 효과를 보이지 않는다면?
화이트 도브 북스에 대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