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놀 너머

안나 킹스포드 | 위즈덤커넥트 | 2019년 05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영혼에 대한 탐구를 중시하는 영성주의적 주제 의식을 동화 형식으로 풀어낸 수작 단편.
전설 속에만 존재한다고 전해지는 저녁놀 너머의 나라에는 아름다운 영혼을 가진 공주가 살고 있다. 세 젊은이가 그녀를 찾아가고, 며칠을 보낸 후, 공주는 자신과 진정한 영혼의 배필이 되기 위해서는 괴물들이 우글거리는 땅을 지나서 자신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증명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리고 각 젊은이에게 새 한 마리를 안내인으로 선물한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안나 킹스포드 (Anna Kingsford, 1846 - 1888) 는 영국의 작가이자, 여성 인권 운동가이다.
영국 중산층 가정에서 태어난 킹스포드는 글쓰기에 놀라운 재능을 보여, 13살의 나이에 기독교 관련 소설인 "베아트리스"를 출간했다. 21살에 결혼한 후, 그녀는 여성 인권 관련 잡지인 "여성의 잡지 The Lady's Own Paper"를 편집하면서, 기혼 여성의 재산권과 관련된 사회 운동을 주도했다. 또한 영성주의자들과 교류를 계속하면서 기독교 사상이 재해석하는 것에 큰 관심을 보였다. 그 결과 1882년에는 "완벽한 길 혹은 그리스도를 찾는 법 The Perfect Way, or the Finding of Christ" 이라는 종교 서적을 발간하기도 했다. 이 서적을 통해서 기존의 고루한 성경 해석을 비판하고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영국 신학 협회를 창립하는 계기를 마련했고, 킹스포드 자신이 초대 회장이 되었다. 이로써 그녀는 여성 영성주의의 창시자로 간주된다.

목차소개

<목차>
표지
목차
1. 공주
2. 즐기는 자
3. 과학자
4. 시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37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