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여기에 없었다

조너선 에임즈 | 프시케의숲 | 2019년 07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200원

전자책 정가 7,840원

판매가 7,840원

도서소개

조너선 에임즈 소설. 맨해튼의 성매매업소 "놀이터"에 갇힌 뉴욕 상원의원의 딸 리사. 고작 열세 살에 불과한 그녀를 구하기 위해 해결사 조가 고용된다. 그러나 위험한 음모와 우연히 마주친 조는 자신을 죽이려는 자들과 싸우는 것밖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음을 깨닫는다.

2016년 「타임스」에서 "올해의 범죄소설"로 선정되었다. 평단에서 "작품성 있는 스릴러"로 인정받으며 화려한 주목을 받았다. 작가 조너선 에임즈는 프린스턴대학교를 졸업하고 컬럼비아대학교에서 소설 전공으로 예술학 석사학위를 받은 후, 다수의 소설과 에세이를 발표했다. <너는 여기에 없었다>는 그의 첫 스릴러 소설이다.

[케빈에 대하여]로 유명한 영화감독 린 램지가 호아킨 피닉스 주연의 동명 영화로도 만들어, 2017년 제70회 칸 영화제에서 각본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국어판 책 표지는 영국 오리지널 영화 포스터의 일러스트를 주요 모티프로 디자인했다.

저자소개

미국의 소설가, 크리에이터. 1964년에 태어나 뉴저지주 오클랜드에서 자랐다. 1987년 프린스턴대학교를 졸업하고, 컬럼비아대학교에서 소설 전공으로 예술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지은 책으로 소설 《엑스트라 맨The Extra Man》(1998), 《일어나세요, 선생님Wake Up, Sir!》(2004) 등이 있으며, 다수의 에세이집을 발표했다. 티브이 쇼 〈지루해 죽겠어Bored to Death〉와 〈블런트 토크Blunt Talk〉의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기도 했다. 그의 첫 스릴러 소설 《너는 여기에 없었다》는 2016년 《타임스》에서 ‘올해의 범죄소설’로 선정되었으며, 동명의 영화(원제: You Were Never Really Here, 린 램지 감독, 호아킨 피닉스 주연)로도 만들어져, 2017년 제70회 칸 영화제에서 각본상과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목차소개

너는 여기에 없었다_007
작품 해설(김용언, 《미스테리아》 편집장)_145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