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 생식 만들기

박옥희 | 북랜드 | 2019년 04월 1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0,000원

전자책 정가 14,000원

판매가 14,000원

도서소개

20년 넘게 무극 생식 음식만 섭취하는 저자가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몸에 유해한 성분이 전혀 없는 무극 생식을 만드는 비법을 소개한 책이다. 저자는 34세 때 유방암 진단을 받았지만 암 수술을 받지 않고, 불교 참선자를 통해 생식을 접하면서 생식만으로 암을 치유했다. 이후 생식전문가로서의 길을 걸어오고 있다.
이 책은 저자가 직접 만드는 무극 생식 만들기 비법을 상세하게 전하고 있다. 이 무극 생식 식단에는 단백질, 지방, 각종 무기질, 비타민, 섬유질, 각종 효소들이 모두 들어 있다. 무극 생식에는 60여 가지의 각종 재료가 모두 섞인 완전식품이다. 소화에 부담이 되거나, 인체에 해가 되는 성분은 없다. 이 무극이란 독성이 강하거나, 양기를 듬뿍 받은 양극도 아니고 알칼리성이나 음기가 차가운 성질의 음극도 아닌 체질에 관계없이 모두에게 잘 맞는 완벽한 무독성을 말한다. 암으로 고생했지만 무극 생식을 20년 이상 하면서, 지금 저자의 몸은 무극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이 책은 생식의 재료인 채소류 28가지, 곡류 22가지, 견과류 8가지, 해조류 2가지, 버섯류 2가지, 과일류 2가지를 생식 말리기를 통해 무극 음식으로 만드는 법을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더불어 생식을 말리는 온열건조대도 직접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고, 어떻게 보관하는지도 소개해준다. 무극 생식 만들기는 대부분 사진을 통해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저자소개

박옥희
채식주의자였던 부모의 영향을 받아 어릴 때부터 채식을 즐겼던 박옥희(60, 여, 대구시 수성구 범물동) 씨가 생식전문가로서 길을 걷기 시작한 것은 암(유방암)에 걸리고 나서다. 34세 때 종합병원의 초음파 검사에서 암 진단을 받았다. 목 놓아 한참을 울었던 박 씨는 암수술을 받지 않고 인위적 치료 없이 지냈다. 이후 건강보조식품 회사에서 6년간 일하며, 유기농`무공해 건강보조 식품과 영지버섯을 자주 먹었다. 건강보조식품 회사를 그만 둔 뒤 암세포는 급속히 진전되어 암 덩어리는 더 커져만 갔다. 그러던 중 아버지가 소개해준 불교 참선자를 통해 생식을 접하게 됐다. 그때부터 생식을 직접 만들어서 먹기 시작했다. 생식 1년 만에 박 씨는 암 덩어리는 물론 그동안 때만 되면 앓았던 감기, 기관지 천식, 비염, 악성빈혈, 허리디스크까지 씻은 듯이 완치됐다. 박 씨에게는 생식이 온몸에 딱 맞는 건강치유 음식이 되었던 것이다. 그 뒤로 생식전문가가 되어버렸다.

목차소개

1. 막강한 면역력을 가진 우리들의 군대
2. 생식이 사람의 몸에 좋은 이유와 효능
3. 생식을 말리는 온열 건조대
4. 생식 만들기
5. 생식을 바르게 차려 먹기
6. 내 몸에 딱 맞는 맞춤형 생식을 만드는 비결법
7. 무극의 밥상 차리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