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마스터가 되라 (3-1 판매왕 편)

임동학 | 현대미디어 | 2013년 03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세일즈 마스터란 세일즈의 달인이다.
이들은 중동에서 모래를 팔 수 있고 에스키모인 들에게 얼음을 팔 수 있는 사람들이다.
뿐만 아니라 일반 판매 사원들보다 훨씬 많은 매출을 올리는 사람들이다.

세일즈 왕 조지라드는 “세일즈맨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 지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세일즈맨이 태어나는것이든 만들어 지는 것이든 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 길에 어떤 비결과 전략이 있다는 것이다.

세일즈는 기회다.
세일즈는 앞으로의 수입을 스스로 결정하고 성취할 수 있다.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현명하게 대처하여 이겨낼 수 있다.
재미있다. 일단 숙달되고 나면 즐거운 게임이 된다.
안전한 노후 계획을 제공한다.

언젠가 당신에게 고정적인 수입원이 사라진다 해도 세일즈에서는 정신적인 태도만 가다듬고 새롭게 시작하겠다는 의지만 있다면 다시 수입을 올릴 수 있다.
자신이 선택한 길을 따라 성장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다.
다른 사람들을 설득하는 법을 알고 있으므로 가족과 주위에서 자신을 향상시키도록 영향을 줄 수 있다.

이 책은 “세일즈 마스터가 되라” 한권을 스마트 폰 등 모바일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세권으로 분권한 책이다.

제 1권은 세일즈 현장에서 필요한 노하우와 실명 판매왕들의 실전 경험과 지혜를 소개했고,
제 2권은 고객도 알지 못한다는 고객의 마음을 훔칠 수 있는 비결을 썼다.
제 3권은 영업은 목표달성으로 귀결되는데 이때 달성 가능한 구체적이고 새로운 전략을 소개했다.

이 책은 “세일즈 마스터가 되라” 제 2권 “고객 왕”편이다.
이제 당신의 세일즈 기술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줄 것이다!!

저자소개


임동학 지음
한양대학교 대학원에서 마케팅을 전공했으며, 그 삼천리 영업주임을 거쳐 신 동방 조직개발 영업팀장, 해표 유니레버 강서지점장, 프로스태프 영업전무, 한국경영컨설턴트협회 이사장을 역임했다. 현재는 경영지도사, 중소기업진흥공단 위촉지도사, 한국표준협회 전문위원, (주)맨테크 컨설팅 대표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다.
지금까지 쓴 책으로는 「365일 영업 매뉴얼」「365일 영업 전법「성공하는 고객만족 40」「적은 돈으로 큰 광고 만들기」「프로슈머 마케팅」등이 있다. 이 밖에도 2,500여 개의 기업과 120여개의 중소기업에 출강하여 영업사원 능력개발과정, 영업 관리자 능력향상과정, 초급 영업사원 능력향상과정, 대리점 판매관리 전문과정, 마케팅전략 실무과정, 고객만족 행동 혁신과정, 서비스마케팅 관리, 영업목표관리(MBO) 과정, 컨설팅세일즈전문가과정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해왔으며, CEO의 인간관계, 영업협상전략, 개척영업의 배가비결, 루트세일즈 성공비법, 백전백승의 영업전법, 성공하는 고객만족, 혁신 마케팅 전략, 프로세일즈맨십, 컨설팅세일즈 등의 특강을 진행해왔다. 이 같은 활동으로 ‘경영컨설팅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한국산업교육 명강사 대상’을 수상했다.

목차소개

시작하면서
1. 세일즈 마스터가 되어라
2. 프로정신으로 무장하라
3. 전략적 세일즈 마인드를 가져라
4. 3혼과 3의로 무장하라
5. ABC 검증법을 활용하라
6. 좋은 전화번호를 구하라
7. 원숭이의 모방심리를 활용하라
8. 고객은 최고를 좋아 한다
9. 고기를 팔지 말고 시즐을 팔아라
10. 판매사원의 올바른 자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