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어 119 레시피 미니책자

문성실 | 상상출판 | 2019년 08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원

판매가 100원

도서소개

요술을 부리는 보물 단지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요리가 놀이가 된다!

‘겉바속촉(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하게)’이라는 신조어를 등장시키며 빠르게 주방의 트렌드를 바꾸고 있는 에어프라이어. ‘싱글족의 핫 아이템’, ‘주부들의 인생템’이라는 별칭까지 얻으며 인기 고공 행진 중이다. 『에어프라이어 120 레시피』는 에어프라이어 레시피의 바이블이다. 그도 그럴 것이 에어프라이어가 출시된 초창기부터 레시피를 개발해 온 저자가 만든 요리책이기 때문이다. 그동안한 브랜드와 여러 용량의 에어프라이어를 수없이 사용해 보고 발견한 수많은 레시피 중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119가지의 요리만 선별하였다. 싱글족의 소박한 만찬, ‘오늘은 뭘 먹지?’ 고민인 주부들의 끼니 해결, 아이들 건강 간식과 어른들 야식, 손님 초대상과 브런치까지 거뜬히 책임진다.

집에 늘 있는 흔한 재료로 별미를 뚝딱 만들어 내는 간식과 야식, “에어프라이어 사길 잘했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고기와 해물 요리, 간단하지만 맛있는 홈베이킹, 시판 빵을 카페 푸드처럼 근사하게 만드는 빵빵한 빵 요리의 향연이 다채롭다. 특히 다른 에어프라이어 레시피북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일품 채소 요리나 반찬 레시피가 눈에 띈다. 또 고구마구이나 옥수수구이처럼 다른 재료나 양념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돌리기만 하면 되는 땡 요리를 비롯하여, 피자나 치킨처럼 에어프라이어에 넣기만 하면 되살아나는 소생 요리까지 담았다.

저자소개

쌍둥이 보윤, 보성이의 엄마. 전업주부로 살면서 무료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블로그 ‘둥이맘 문성실의 이야기가 있는 밥상’을 시작했다. 집에 늘 있는 재료를 밥숟가락 계량법으로 요리하여 매일매일 밥상에 올린 소박하고 친근한 레시피와 진솔한 삶의 이야기로 가득 채워져 있다.

그녀가 만들어 먹던 레시피는 『문성실의 마이 베스트 레시피』『문성실의 요즘 요리』 『문성실의 아침점심저녁』 『문성실의 냉장고 요리』 등의 요리책으로 엮어져 스테디셀러가 됐다.

2008년 이후 블로그에 소개한 식품의 리뷰를 시작으로 상품을 추천, 소개하는 기업 연계 공동 마케팅을 하였다. 농업과 식품 관련 산지를 400여 회 방문해 주부의 눈으로 깐깐하게 농산물과 식품을 선별해 소개한 경험을 살려 2011년 산지직거래 식품전문 큐레이션 쇼핑몰 ‘쿠키쇼핑’(현 푸드샵)을 공동 창업하였다.

2017년 11월 ‘성실’ 의 사전적 의미인, 정성스럽고 참 된 ‘문쓰키친’이란 문성실 브랜드를 만들어 그 기준에 맞는 상품들을 선보이면서 보람과 즐거움을 느낀다. 육개장, 갈비탕, 곰탕, 장조림, 한우불고기 상품들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요리할 때 가장 신나고, 에어프라이어에서 나온 요리들로 함께 먹고 나눌 때 참 행복하다는 그녀!
요리를 더 빛나게 해주는 에어프라이어 사랑에 푹 빠졌다.

Blog 문성실의 심플 레시피 http://moonsungsil.com
youtube 문성실의 에어프라이어 TV https://www.youtube.com/문성실moonskitchen

목차소개

에어프라이어 똑똑 사용법과 조리팁
에어프라이어 청소와 세척법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살까, 말까?
에어프라이어 짝꿍 도구

레시피 01. 고구마구이
레시피 02. 구운 호빵
레시피 03. 마늘빵
레시피 04. 소떡소떡
레시피 05. 스팸구이와 달걀 스터프
레시피 06. 오징어 양념구이
레시피 07. 쪽파 허니 브레드
레시피 08. 통삼겹살구이
레시피 09. 약단밤구이
레시피 10. 달걀빵
레시피 11. 훈제오리 양파구이
레시피 12. 닭봉구이
레시피 13. 웜 채소 모둠구이
레시피 14. 브라우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