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정지오

은미 글그림 | 모래알 | 2019년 07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660원

판매가 9,660원

도서소개

《이상한 나라의 정지오》는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좋아하는 아이가 모험의 주인공이 되어 진기한 세계를 경험하는 그림책입니다. 전작 《기이하고 기묘한 서커스》에서 개성 넘치는 그림체를 선보였던 은미 작가는 모던 민화(민화를 현대적인 기법으로 표현한 그림)로 서양과 동양, 과거와 현재가 얽히는 독창적인 세계를 표현했습니다. 다양한 재료를 찢고 오리고 붙이는 콜라주 기법은 환상의 세계를 풍성하게 뒷받침합니다.
지루한 현실에서 벗어나 모험의 주인공이 되길 바라는 아이, 한때 모험을 꿈꾸는 아이였거나 사랑하는 아이에게 환상적인 세계를 보여주고 싶은 어른, 모두에게 손 내미는 작품입니다.

저자소개

이상하고 환상적인 일들이 아무렇지 않게 일어나는 책들에 푹 빠져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 시절 저는 사람들을 이상한 나라로 초대하는 흰 토끼 같은 작가가 되고 싶었습니다. 현재는 이상한 생명체들이 사는 기묘한 세계를 그리며 많은 친구들을 그림책 나라로 초대하고 싶은, 욕심 큰 사람으로 살고 있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기이하고 기묘한 서커스≫가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