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오브 비주얼라이제이션

로이 피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6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이 책을 펼친 당신에게 축하를 드린다. 당신은 이제 개인적 성장에 있어 경이롭고 강력한 자원을 가지게 되었다. 아마 당신은, “시각화가 어떻게 나를 도울 수 있다는 걸까? 인생을 바꿔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하고 궁금해 할 수도 있을 것이다. 그 질문에 대답하고 시각화 기법을 사용해서 얻는 결과를 보여주기 위해, 나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얘기하고자 한다.
시각화는 어떻게 내 인생을 돌려놓았나
나는 여러 해에 걸쳐 캘리포니아에서 개인성장 프로그램을 포함해서 자기계발에 많은 투자를 했다. 나는 다양한 자기계발 서적을 읽고 수많은 세미나와 교육에 참석했다. 나 자신을 개선하기 위해 우스꽝스러울 정도로 많은 노력과 돈을 투자했다. 하지만 발전은 매우 미미했다. 눈에 띄지도 않을 정도로 작았고 노력한 만큼의 가치가 나오지 않았다. 가끔씩은, 약간의 발전을 확인할 수도 있었지만, 그것은 오래 가지 않았다. 기억할 수 있는 대부분은, 내가 바라는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자기계발에 노력하고 또 노력하고 아주 많이 노력했다는 사실 뿐이었다. 그러다가 운 좋게도 우연히 시각화(Visualization)를 알게 되었다. 그리고 그 이후로 내가 창출하는 결과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 고된 노력이 사라졌다. 시각화를 하기 전과 비교했을 때 꿈을 이루기 위해 요구되는 것은 놀라우리만큼 쉬워졌고, 나는 목표를 향해가는 길에서 나 자신이 달라지는 것을 알아차렸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은 내 주위에 후광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한다. 인생의 목표를 성취하는 데 있어 확신을 갖고 있는 사람처럼 보인다고도 한다. 반대로 나는 많은 세월이 흐른 뒤에도 친구들 모두가 조금도 달라진 것 없이 매우 똑같다는 사실을 알았다. 나는 최소한 90%의 사람들이 그냥 이렇게 인생길을 표류하면서 산다고 생각한다. 이 책을 나눔으로써, 나는 독자들이 원하는 것을 끌어당기는 데 있어 혜택을 누리고, 내가 누군가의 삶을 더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나의 기여가 이 우주에 아주 조그마한 역할밖에 하지 못한다 해도 나는 세상에 공헌하고 싶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로이 피 Roy P.
http://PowerfulVisualization.com
http://facebook.com/PowerfulVisualization.

목차소개

들어가며
시각화란 무엇인가
당신의 이상적인 삶은 무엇인가
꿈에 감정을 더하라
시각화 시나리오
동영상을 보라
환경 속에 잠기기
꿈을 나타내는 사진 붙이기
첫 번째 시각화 연습
주관적 시각? 객관적 시각?
시각화에 있어서의 감정
주의사항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