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팔사략 volume 2.

장용호, 이상호 | 유페이퍼 | 2013년 04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십팔사략(十八史略)이란 중국의 역사서로 중국의 정사(正史) 18가지 책을 간략히 편찬했다는 뜻에 십팔사략이란 이름이 붙은 것이다. 시대가 변해 그 환경과 상황이 같을 순 없겠지만 사람이 살고 죽는 것 나라가 흥하고 망하는 것이 불변이듯 모든 것이 그 상대적인 것에서 비롯됨을 알고 보면 지나간 역사의 중요성을 조금이나마 알게 될 것이다. 비록 우리민족의 역사가 아니고 관점 또한 우리민족의 정서와는 다르지만 사람과 나라의 흥망성쇠(興亡盛衰)를 일으키는 상대성이란 것은 세상사 모두 같은 것이니 축약 됨이 심한 부분을 충원하고 이해가 난해한 곳을 보완하여 되도록 쉽고 간략하게 집필한 것인 만큼 독자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란다.

저자소개

필자들은 6년 전 발간한 펜 아트 노블을 시초로 삽화를 글과 결부시켜 읽는 독자들로 하여금 필자들의 상상을 그대로 공유시키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 같은 방향을 끊임없이 추구해 나갈 것이다. 전자책으로 전환하여 고즈모인 기괴한 면화야차 장이호 내이름은 애색희였고 그 친구들은 그색희들이었다. 등 다양한 장르의 소설을 연작 중에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제목
십팔사략에 대하여
제11장 굴원
제12장 맹상군
제13장 악의
제14장 왕촉
제15장 전단
제16장 평원군
제17장 여불위
제18장 진나라의 통일천하
제19장 형가
제20장 전국시대의 발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