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영원히 OUT

김동연 | 좋은땅 | 2013년 03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6,600원

판매가 6,600원

도서소개

‘담배와 결별’한 지 8년이 지났다. 수없이 많은 고비가 있었지만, 그 고비 때마다 날 구원해 주는 ‘구세주’가 있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양치질’이었다. 하루에 ‘양치질’을 수도 없이 했다. 입에서 ‘페리오치약 냄새’가 진동했다. ‘담배와 결별’하고, ‘페리오치약과 연애를 한 것’이다. 우리는 ‘찰떡궁합’이었다. 이처럼, ‘금연에 성공’하려면, 반드시 ‘자신만의 필살기’를 만들어라. ‘금단현상’이라는 거대한 강적과 맞서 싸워야 하기 때문이다. 도망칠 수도, 숨을 수도 없다. 오로지 정면 돌파(正面 突破)뿐이다. 지금, 이 순간에도 호주머니 깊은 곳에서 앞잡이 노릇을 하는 ‘아첨꾼 담배’는 ‘흡연자’를 벼랑 끝으로 몰고 갈 궁리만 짜내고 있다. 언제까지 지켜볼 것인가?

저자소개

저자 김동연은 과거, 호기심으로 배운 담배는 지칠 줄 몰랐다. 시도 때도 없이 담배를 피웠다.시간은 흘러 2002년, 군에 입대했다. 꿈에 그리던 병장을 달던 날, 무작정 ‘금연을 시작’했다. 아무 준비도 없이 시작한 금연. 담배는 나를 틈만 나면 흔들었다. 난 애타게 부르짖었다. 절규했다. “이렇게 고통스러울 바에야 다시 담배를 필까?” 고민했다. 속을 끊였다. 본전 생각에 참고 또 참았다. 한 고비가 넘으면, 다시 더 큰 고비가 나를 쥐어짰다. 불행 중 다행히 시간은 나를 버리지 않았다. 지금도 난 꿋꿋하게 버티고 있다. ‘시간은 노력하고자 하는 자의 편’이다. 나 ‘김동연’은 8년째 금연 중이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

목차소개

머리말 책 소개 이 책의 간절한 바람 저자 소개 들어가기 문을 두드리며 1장 워밍업 (warming-up) 2장 금연 START 3장 마음먹었을 때 시작해라 4장 힘내라, 힘 5장 불편한 진실 6장 담배의 폐해들 7장 꼴불견 8장 자기관리 9장 담배, 너 까불면 죽 10장 환경 및 여러 가지 문제점들 11장 세계는 요지경 12장 미래를 생각하는 국가 및 도시 13장 변화를 위한 노력 14장 성공한 사례들 15장 경험담 16장 끝은 또 다른 시작이다 17장 담배 영원히 OUT 끝으로 감사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