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제8판

Warren J. Keegan, Mark C. Green | ㈜시그마프레스 | 2016년 02월 1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38,000원

전자책 정가 26,600원

판매가 26,600원

도서소개

글로벌 마케팅, 제8판은 이전 판의 좋은 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최신 정보를 반영하여 새롭게 태어났다.

사례들은 절반 이상이 개정되었고, 모든 통계 자료는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되었다.

이전 판까지는 일반적인 신흥국의 점진적 영향력과 특별히 BRIC 국가가 통일된 주제였다.



이번 제8판에서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을 추가한 BRICS 5개국에 대하여 심층적인 논의를 하였다.

한편 아시아권에서의 빅뉴스는 세계 2대 경제권인 일본을 중국이 추월했다는 점이다.

중국은 제조 분야에 한해서 세계의 선도적 제조국인 미국도 추월하면서 경제대국으로 성장 중이다.



이 책은 이러한 현재진행 중인 세계정세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으며, 넘쳐나는 마케팅 관련 서적 가운데서도

그 내용이 중복되지 않으면서 강의, 토론, 사례연구에 가장 적합한 양과 깊이가 더해진 책이다.

저자소개

Warren J. Keegan

미국 뉴욕에 있는 페이스대학교의 Lubin School of Business에 있는 Institute of Global Business Strategy의 사장 겸 마케팅/국제경영 전공 명예교수이다.

또한 Warren Keegan Associations Inc.를 창설했으며, 이곳은 글로벌 전략 경영전문가의 자문 컨소시엄이다.

소송 지원을 전문으로 하는 법률 기업인 Keegan & Company LLP를 창업하여 대표로 재직 중이다. Keegan은 많은 책을 저술하였다.

Global Marketing Management(제7판)는 전 세계적으로 MBA 과정의 글로벌 마케팅 교재 가운데 선도적 위치를 차지한다. 이 외에도 Global Marketing(제4판),

Offensive Marketing : An Action Guide to Gaining the Offensive in Business, Marketing Plans that Work(제2판), Marketing(제2판) 등이 유명하다.



Mark C. Green

미국 아이오와에 있는 심슨대학교에서 경영학 및 마케팅을 강의하고 있다. 또한 아이오와대학교 티피경영대학의 현직 방문교수이다.

로렌스대학교에서 러시아 문학사를 받았고, 코넬대학교에서 러시아 언어학 석·박사학위를 받았다. 또한 시러큐스대학교에서 마케팅 전공으로 경영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Global Marketing(제5판)을 Keegan 박사와 공저하였으며, Prentice Hall이 간행한 Advertising Principles and Practices(제4판), Behavior in Organizations(제6판),

Business(제4판), Principles of Marketing 등의 책에도 기여하였다. 1997년에 심슨대학교의 우수연구 및 저술상을 받았으며, 1995년에는 중견교수에게 수여하는 우수강의상을 받았다.

1990년에는 젊은 교수에게 수여하는 Simpson’s Excellence in Teaching Award를 수상하였고, 1988년에는 심슨대학교의 Alpha Sigma Lambda 장학생회가 수여하는 올해의 우수교수상도 받았다

역자소개

최석신

전남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명예교수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고려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박사

- 저서 및 역서

21세기 마케팅(공저)

재일 코리안 사회의 경제환경(공저)

재일 코리안 기업의 경영활동(공저)

재일 코리안 기업의 네트워크(공저)

현대 마케팅론(공역)



박의범

몽골대학교 부총장

강원대학교 국제무역학과 명예교수

서강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연세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 저서

무역학원론(공저)

세계화와 글로벌경영(공저)

글로벌경영(공저)

교육분야 말콤볼드리지 경영모델(공저)

중소기업 경영혁신 솔루션(공저)



김보영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과 부교수

앨버타대학교 이학사

뉴욕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MBA

앨버타대학교 대학원 경제학 박사

- 저서

글로벌 경제질서 재편과 G20 정상회의(공저)

Secret Formula: How Brilliant Marketing and Socially Responsible Management Made 100 Years Old ‘Whal Myung Su’,

The Oldest and Best Known Product in Korea(공저)



김명숙

서울여자대학교 경영학과 부교수

서울대학교 중어중문학과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석·박사

- 저서 및 역서

국제경영학(저)

국제경영(공역)

하이디라오(공역)

글로벌 마케팅(공역)

목차소개

제1부 서론

제1장 글로벌 마케팅의 이해



제2부 글로벌 마케팅 환경

제2장 글로벌 경제환경

제3장 글로벌 무역환경

제4장 사회문화적 환경

제5장 정치적, 법률적, 규제적 환경



제3부 글로벌 시장 접근

제6장 글로벌 정보 시스템과 시장조사

제7장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제8장 수입, 수출, 외주

제9장 글로벌 시장진입전략 : 라이선싱, 투자, 전략적 제휴



제4부 글로벌 마케팅 믹스

제10장 글로벌 마케팅에서의 브랜드와 제품의 결정

제11장 가격결정

제12장 글로벌 마케팅 채널과 물류

제13장 글로벌 마케팅 의사결정 I: 광고 및 홍보

제14장 ‌글로벌 마케팅 의사결정 II: 판매 촉진, 대인판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특별한 유형

제15장 글로벌 마케팅과 디지털 혁명



제5부 21세기의 전략과 리더십

제16장 경쟁우위의 전략적 요소

제17장 리더십과 조직, 사회적 책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