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점 신입

세상 | 젤리빈 | 2019년 03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현대물 #사내연애 #리맨물 #친구>연인 #일상물 #잔잔물
#무심공 #츤데레공 #상처공 #미인수 #순진수 #순정수 #상처수
'니콜라' 라는 영어 애칭을 가지고 외국계 회사에서 일하는 주인공. 그의 앞에 가산점을 받아서 입사한 신입 사원이 나타난다. '베리' (그렇다. '스트로베리'의 그 '베리'이다) 라는 영어 애칭을 쓰는 것이나, 가산점을 받은 이유가 본인이 게이임을 밝힌 것이나 조금은 부담스럽고 당황스러운 신입 사원이다. 그러나 옅은 갈색 머리에 찰랑거리는 부드러운 머릿결, 선이 부드러운 윤곽이 꽤 매력적인 덕분에 그렇게 밉지만은 않은 신입 '베리'. 그의 커밍 아웃이 부담스럽기만 한 니콜라는 거리를 두려고 하지만, 출퇴근 할 때 유난히 자주 마주친다거나, 같이 회의를 하고 나면 펜을 두고 나간다거나, 상사의 차별적인 언행으로 상처를 입을 때면 반드시 니콜라의 부서에 와서 상의를 한다거나.... 묘하게 니콜라의 주변을 어른거리는 베리인 것이다.
차분하고 쿨한 문체로 그려내는 '도시 남자'들의 연애 이야기. 평범한 사내 연애처럼 보이는 이야기의 겉 껍질을 한풀 벗겨보면 나름대로의 상처와 사연이 존재한다. 우리의 삶이 그러하듯.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

저자소개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 http://sesangworld.blog.me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