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통께 경례를

로버트 하인라인 | 위즈덤커넥트 | 2019년 04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종교가 다른 사람들을 박해하고, 잔인한 권력을 휘두르는 독재자가 뇌하수체와 관련된 병을 앓고 있다. 이식 수술을 통해서 생명을 구할 수 있지만, 문제는 그 수술을 집도할 수 있는 유일한 의사가 독재자를 싫어한다는 것이다. 정확히 이야기하자면, 독재자는 의사의 동족을 집단 수용소에 집어 넣고, 그들의 재산을 모두 빼앗아 간 사람이다. 독재자의 수술 요청을 받은 의사는 조건을 내세운다.

저자소개

로버트 앤슨 하인라인 (Robert Anson Heinlein, 1907 - 1988)은 미국의 SF 작가이자 소설가이다. 정통 SF 쟝르에서 가장 유명하고 영향력이 큰 작가인 그는 'SF 작가들의 학장'으로 불리기도 한다.
그는 SF 작품들이 공학이나 과학 관점에서 강력한 개연성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했고, 문학적 기준으로도 품격 높은 작품성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는 자신의 주장을 통해서 정통 문학 잡지에 작품을 실은 최초의 SF 작가가 되기도 했다. 1940년대 그는 주류 잡지였던 '선데이 이브닝 포스트'에 작품을 연재했다. 그리고 현대적인 의미에서 SF 작가로서, 주류 베스트셀러 시장에 진입한 최초의 작가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시민으로서의 의무를 강조한 시리즈 '스타쉽 트루퍼스'는 지금까지 읽히고 영화화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그러나 군국주의적 설정과 자유보다는 의무를 중시하는 세계관, 잔혹성과 과도한 성적 요소 등으로 인해서 지금까지 논란의 중심에 서 있기도 하다.

목차소개

표지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