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

감자 | 42미디어콘텐츠 | 2018년 10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감자의 무한 공감 웹툰
자신만만 리얼 직장 분투기

SNS 화제의 인기 작가 “감자”의
직장 공감 핵사이다 웹툰을 책으로 만나다

『감자』는 매일 아침 출근하자마자 “퇴근하고 싶다…”를 연발하는 모든 직장인들이 공감할만한 이보다 더 리얼할 수 없는 저자 “감자” 본인의 현 회사의 에피소드를 저자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위트 있는 시선으로 포착해 풀어낸 웹툰이다. 저자 ‘감자’를 비롯하여 등장인물들 모두 “우리 회사에도 이런 사람 꼭 있지.”와 같이 그 특징을 잘 살려내 독자로 하여금 더욱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나 상사에게 “할 말은 다 하고 본다!”는 ‘감자’의 핵사이다 성격은 내가 하고 싶은 말을 대신 해준 것만 같은 통쾌함을 느끼게 한다. 회사 생활에서 착하면 호구되는 세상, 아무리 갑질을 당하고 끊임없이 쏟아지는 일에 허덕일지라도 눈치 보지 말고 당당하게 마이웨이를 외치는 ‘감자’처럼, “나만 이렇게 힘들게 살아가는 게 아니구나!”라고 위로받으며 당당히 지랄 맞은 회사에 맞서 함께 분투하며 살아남기를 기도한다!

저자소개

감자

남들 다 간다는 대학교를 졸업. 첫 직장에서 열정페이의 쓴맛을 보고 퇴사. 그렇게 꿈을 잃고 방황하다 그저 그런 회사원이 되었다. 질풍노도의 시기를 맞고 재취준 후 실업률 최고의 문턱에서 고군분투하며 웃고 울면서 일기처럼 끄적이다 보니 여기까지 와버렸다. 왜 성공한 사람의 책은 있고 망한 사람의 책은 없는가! 늦었을 때가 정말 늦은 몸소 망함을 실천하는 만화. 꿋꿋하게 땅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일상을 그리며 "이런 인생도 살만하지!"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으로 이 책을 만들었다. "그러니, 늦었을 때가 정말 늦은 오늘이라도 대충 버티며 살아봐요, 우리."
인스타그램 @g_zaing

목차소개

등장인물 소개
프롤로그

취업연대기
신입사원 고구마
사진 촬영
가족 회사
외근
0발비용
시장 조사
성대모사의 달인
전임자의 똥
복귀
369
분노조절장애
수정의 늪
고구마의 첫인상
실격
연봉협상
러브 액츄얼리
액받이
아바타
진상
반차
동족상잔
취준생들에게

외전
반려견 설기
반려묘 홍삼이
햄스터 레레
부부싸움
어리광쟁이
집순이
콩깍지의 서막

4컷 만화
감자님 궁금해요!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