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낀 여자2

이상 | 키메이커 | 2019년 03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여자가 한을 품으면 오뉴월에도 서리가 내린다!? 성 중독증을 가진 남자! 여우 같은 남자! 괴짜 꼴통 바람둥이 동진에게 받은 상처로 인해 희수는 충격과 수치스러움을 느끼며 열등감에 휩싸여 엉망이 된다. 순진하며 참한 현모양처 여자가 화나면 이렇게 변한다?!술에 취해 섹시한 여자와 시비가 붙어 쓰러져있는 희수를 의문의 여자가 지켜보고 있다 그리곤 어디론가 데려간다. 그 여자는 바로 해운대 여왕벌! 열등감에 취해 모든 행동은 연극적인 과장된 성적매력을 풍기는 연극성 히스테리를 겪고 그 연극된 자기모습에 도취해 나르시즘에 빠져 사는 자신과 같은 상처를 겪고 결국 유명한 명기의 치명적인 여자 된 해운대 여왕벌에게 희수는 우연이 남자를 꼬우는 방법을 전수 받아 복수를 꿈꾼다. 자기 자신을 철저히 숨기며 가면을 쓴다 그 또한 자기 모습이 된다. 긴장을 푸는 순간 다시 예전 모습으로 돌아가니 괴로운 희수…그녀는 파멸할 것인가 살 것인가.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이야기 “선글라스 쓴 여자”가 지금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저자소개

저자소개: 이상
주요 작품은 대표작 “그 어떤 사랑” 으로 반디 앤 루니스 2017년 5월 5주째 베스트셀러 8위와 인터파크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그 외 일광로맨스, 유흥가 종사자의 진심 인터뷰, 상처가 상처가 이끈다, 싸리한 복수(3부작), 오빠 우리 결혼해서도 보는거지?, 나의 맞춤형 여자 찾기, 멋진남자 슬픈여자, 휴게소(영화 제작) ,선글라스 낀 여자, 선글라스 낀 여자2까지 총 14작품을 쓰며 활동하고 있다.

목차소개

목차가 없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