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것을 얻는 법

월레스 워틀스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2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이 성공이며, 성공은 원인을 적용하는 데서 오는 결과이다. 성공은 본질적으로 모든 경우에 동일하다. 차이점은 성공하는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느냐에 있지, 성공 자체에 있지 않다. 성공은 건강이나 부, 발전이나 어떤 직위의 성취 등에 관계없이 본질적으로 동일하다. 성공은 무엇을 달성하느냐에 상관없이 성취하는 것을 말한다. 그리고 원인이 동일하다면 결과 또한 동일하게 이루어지는 것이 자연의 법칙이다. 따라서 성공이라는 결과가 모든 경우에 동일하므로, 성공의 원인 또한 모든 경우에 같아야 한다.

성공의 원인은 언제나 성공하는 사람 자신에게 있다. 만약 성공의 원인이 본질적으로 외적인 조건에 있다면 비슷한 위치에 있는 모든 사람이 성공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이 사실임을 알 수 있다. 성공의 원인은 개인의 환경에 있지 않다. 만약 성공의 원인이 환경에 있다면, 주어진 환경 내의 모든 사람들이 성공할 것이고, 성공은 전적으로 근접성의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는 같은 이웃에 살고 거의 동일한 환경을 공유하는 사람들이 저마다 다른 성공과 실패의 정도를 보여준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성공의 원인이 개인 자신에게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성공의 원인을 찾아 충분한 힘을 발휘하여 자신의 일에 적용한다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 수학적으로 명확하다. 충분한 원인을 적용하면 주어진 결과를 내지 못할 수 없다. 어떤 것에 실패한다면, 그것은 원인이 충분하지 않거나 원인을 충분히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성공의 원인은 당신 안에 있는 어떤 힘이다. 당신은 어떤 힘이라도 무한히 개발하고 발전시킬 수 있다. 정신의 성장에는 끝이 없기 때문이다. 힘을 무한히 증가시킬 수 있고, 그래서 원하는 일을 하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만큼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충분히 강할 때 그것을 자신의 일에 적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고 그래서 성공할 수 있다. 당신이 배워야 할 것은 성공의 원인과 그것을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가에 관한 것이다.

저자소개

Wallace D. Wattles
1860년 - 1911년

목차소개

Chapter 1. 성공의 원인
Chapter 2. 파워-의식
Chapter 3. 올바른 방향
Chapter 4. 잉여분의 생명
Chapter 5. 총정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