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가지 번영 원칙

안드레아 추아 아이 치아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2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너무 바빠.”
“투자할 돈이 없어.”
“그는 운이 좋아.”
“그녀는 부유한 집안 출신이니까.”
“나는 기술에 정통하지 않아.”
“그가 성공한 이유는...”
“경제가 좋지 않아.”
많이 들어본 소리들인가요?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나 외적인 요인을 탓한다면, 인생을 개선하기 위해 실제 행동을 취하게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책임을 진다면, 일이 제대로 되지 않는 이유를 늘어놓는 대신 “어떻게 하면 더 나아질 수 있을까?”라고 묻고, 무엇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을지 알아보하세요.

나는 롤 모델로서 닉 부이치치를 존경합니다. 그는 팔다리가 없는 채로 태어났지만 동기부여 강사가 되어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본인도 행복한 가정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또 한 사람, 내가 매우 존경하는 이는 헬렌 켈러입니다. 그녀는 눈이 멀고 귀가 멀었지만 대학까지 졸업했습니다.
나는 내 자신에게 말합니다. “나는 손이 있고 발이 있다. 볼 수 있고 들을 수도 있다. 무엇이 나를 가로막겠는가?”

목표를 정하세요. 인생에서 개선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가요? 언제쯤 목표를 달성하고 싶은가요? 그것을 이루고 싶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당신은 당신에게 일어나는 일을 통제할 수 없지만, 일어나는 일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통제할 수 있으며, 그러는 가운데 변화에 휘둘리지 않고 변화를 지배하게 될 것이다.”
- 브라이언 트레이시

인생에서 우리는 희생자가 될 것인지 아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상황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것이 우리의 현실이 될 것입니다.

저자소개

안드레아 추아 아이 치아 Andrea Chua Ai Chia
www.andreachuaaichia.com

목차소개

책임져라
수입을 초과해서 살지 마라
긍정적이어라
큰 꿈을 가져라
자신의 능력을 믿어라
행동하라
포기하지 마라
집중하라
멘토를 활용하라
필요하다면 다른 길을 찾아라
배움을 멈추지 마라
진심으로 베풀어라
감사를 표현하라
긍정적인 사람들과 어울려라
자신을 사랑하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