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임재 앞에서

차명권 | 한국학술정보 | 2008년 11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6,600원

판매가 6,600원

도서소개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삶에에 이르는 영적 원리를 저자의 생생한 경험을 통해 전하고 있는 책이다. 이 책은 하나님의 임재로 들어갈 때 반드시 기억해야 하는 다섯 가지 핵심 원리들에 대해 기록하고 있다. 이 책에서 언급한 다섯 가지의 원리가 삶 속에서 본래의 의미대로 실천될 때, 삶 가운데 하나님의 임재를 깊이 누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비전이나 어떻게 살아가야할지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이 주시는 놀라운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는 견해를 전하고 있다.

저자소개

차명권

20대에 역사와 철학, 사회에 심취했던 저자는 어느 여름 한 달 동안 국토를 순례하면서 하나님의 임재를 인격적으로 경험한 이후 삶의 참된 본질을 찾아 전혀 새로운 순종의 인생을 시작했다. 하나님의 사랑과 감동과 눈물이 있는 세계 곳곳을 누비며 그의 역사를 기록하는 기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적이면서도 사랑과 영성이 묻어나는 글을 집필하면서 하나님과 세상 사이에 무너져 내린 다리를 새롭게 놓고 있다. 젊은이들을 멘토링하고 선교사역과 강연에 힘쓰고 있다. 서울대를 졸업하고(경제학사, 법학부 전공), 고려대 대학원에서 언론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하나님이 주시는비전을 좇아 신학을 공부하기 위해 도미를 준비 중이다.

주요논저
「John Fiske의 대중문화론적 관점에서 본 교회의 성장 분석」
『길 위에 서다』
『단숨에 읽기 온누리교회 20년』
『형사소송법』
등 다수

목차소개

추천사
프롤로그
1장__가장 귀한 하나님의 임재
2장__성령의 도우심을 갈망
3장__영혼을 내면에 계신 하나님께 향하기
4장__자기포기
5장__인내
6장__순종
7장__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