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팀 : 독감

메디팀 | 솔앤유 | 2018년 12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홍수와 같이 쏟아지는 의료 정보 속 신뢰할 수 있는, 알기 쉬운 지식을 제공한다.”

디지털 미디어의 발달로 의료 정보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통로가 열렸다. 하지만 건강에 관한 정확하고 근거 있는 정보를 찾기란 쉽지 않다. 이에 의료 전문가 모임인 메디팀(mediteam)은 확실하고 믿을 수 있는 지식을 대중에게 알기 쉽게 전달하고자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디팀》은 매 시리즈마다 한가지 주제를 갖고 이에 대한 의료 정보를 다채롭게 보여주는 전자책 프로젝트이다. 독자들은 전문가들이 쓰는 글을 통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고, 동시에 기존에 오해하고 있던 잘못된 지식을 바로잡는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다.

이번 《메디팀》은 겨울철 많은 사람을 힘들게 하는 질환 ‘독감’을 다룬다. 오래 전부터 세계에 영향을 끼쳐왔던 독감의 역사, 매년 접종 받은 독감 예방접종에 대한 상세한 지식, 임신부가 조심해야 할 사항, 그리고 동물 인플루엔자까지, 독감에 대한 포괄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담아냈다.

저자소개

메디팀(mediteam)은 의사, 약사, 법률가, 개발자 등 의료 전반을 포괄한 전문가 모임으로, 블록체인이 불러오는 변화에 앞서 움직여 의료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모임이다.

● 홈페이지: https://mediteam.us

목차소개

1.메디팀
2.고추참치의 야매상식 사전 - [스페인 독감편]
3.독감 예방 접종의 모든 것!
4.태아와 산모를 위한 독감 예방 접종
5.독감 치료제, 타미플루에 대해 알아보자!
6.조류독감? 돼지독감? 동물 인플루엔자에 대해 알아보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