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꿈해몽 대백과 : 미래를 예측하는 꿈!!

정용금 | 브라운힐 | 2018년 12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5,000원

전자책 정가 17,500원

판매가 17,500원

도서소개

무속인 정용금의 『신 꿈해몽 대백과』. 신비로운 세상의 뜻을 헤아리게 하는 '꿈'을 해몽하고 있다. 저자가 15년간 무속인으로 살아오면서 모은 자료와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저술한 것이다. 타고난 천성과 노력에 의해 자신의 운명은 새롭게 창조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질 것을 당부한다.

저자소개

저자 : 정용금

1969년 6월 6일, 마흔 중반의 나이에 접어든 아버지에게서 늦둥이로 태어났다. 하늘에서 선녀가 연꽃 속에 담긴 여자아이를 안고 와 품에 안겨주고 가는 태몽대로 아버지는 연꽃 '용'자를 넣어 이름을 지으셨다. 태어나면서부터 자주 몸이 아팠고 4세 때는 새로운 생명의 혼으로 다시 태어났으며, 아버지를 잃은 11세 이후부터는 다가올 미래를 종종 예언해 주위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 이후 18세 부터는 무섭고 힘든 꿈을 수없이 꾸게 되면서 길을 걷다가 여러 번 쓰러졌고 영혼의 소리들을 듣기도 했다. 결국 24세 되던 해 8월에 무당이 된다는 게 어떤 것인지조차 제대로 알지 못한 채 신의 딸이 되었다. 이름 석 자 앞에 무속인 이라는 수식어를 얹어놓고 살아온 지 15년이 되었고, 신과 한 몸이 된 운명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다. 신이 내게 내린 운명대로 나는 신당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 신의 뜻을 전하고 다가올 미래를 예언하고 있다.

목차소개

책 머리에
12지신 평생운세

제1장 하늘에 관한 꿈
제2장 땅에 관한 꿈
제3장 신체에 관한 꿈
제4장 동물에 관한 꿈
제5장 식물에 관한 꿈
제6장 불에 관한 꿈
제7장 물에 관한 꿈
제8장 음식에 관한 꿈
제9장 인물에 관한 꿈
제10장 종교에 관한 꿈
제11장 병ㆍ죽음에 관한 꿈
제12장 물건에 관한 꿈
제13장 문자ㆍ숫자에 관한 꿈
제14장 건물ㆍ주택에 관한 꿈
제15장 광물ㆍ보석에 관한 꿈
제16장 교통ㆍ통신에 관한 꿈
제17장 문화ㆍ스포츠에 관한 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