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시크릿

존 웰리엄스 | 현대미디어 | 2018년 12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1
세상 사람들이 삶을 대하는 태도는 여러 가지다. 그리고 그 중 일부는 성공으로 이끌지만, 또 다른 일부는 당신의 행복과 평화, 삶의 조화와 기쁨을 가로막기도 한다. 그럼 당신은 어떤 자세를 가지고 있는가? 그리고 이런 자세에 따라 달라지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를 생각해 본적이 있는가? 아니면 주변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자세에 대한 조언을 구해본적이 있는가?
2
우리는 한 번에 한 가지씩 자세를 갖추며, 오랜 기간에 걸쳐 이와 똑같은 방식으로 우리의 삶을 만들어 간다. 그래서 운명이란 오직 자신과 다른 사람,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사고가 축적된 결과일 뿐이다. 그러므로 성공하려면 긍정적인 자세를 잃지 않아야 한다. 그리고 규칙적으로 접하는 사람과 환경이 당신의 사고와 인격을 결정한다는 진리를 명심해야 한다. 주변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끼치는 영향, 여러분이 바꾸어야 할 사고와 인식, 해석과 신념 등을 이제 한번쯤 검토해봐야 한다. 물론 옳고 그름을 따질 수는 없지만, 그동안 어떤 자세가 당신을 어떤 방향으로 이끌고 있는지는 명확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3
?첫째- “오늘부터 새로운 나의 삶이 시작된다.”
?둘째- “사랑이 가득한 마음으로 오늘을 맞이한다.”
?셋째- “성공할 때 까지 포기하지 않고 나는 행동한다.”
?넷째- “나는 기적적인 존재다.”
?다섯째- “오늘이 내 생애 마지막 날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한다.”
?여섯째- “내 자신을 다스리는 주인이 되겠다.”
?일곱째- “나의 가치를 더욱 증가시키겠다.”
?여덟째- “행동하지 않으면 나의 꿈과 목표, 계획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그러므로 이 중 한 가지만 깨닫고, 공감하고, 실행으로 옮긴다면 당신은 성공의 문턱으로 한걸음 더욱 다가갈 것이다. 이것이 <성공 시크릿>이다.
4
우리 모두는 항상 언제나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이미 오래전에 선택의 자리를 습관에게 내주었다는 것이다. 습관은 본능이 아니라 반응이다. 반응이란 지속적으로 어떤 것을 함으로서 형성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성공이란 결국 습관인 것이다. 우리는 지금보다 삶에 대해 훨씬 알지 못하던 시절에 이 습관을 만들었다. 그러나 이제는 거꾸로 이 습관이 우리를 만들고 있는 것이다. 오래전에 우리가 습관이 되도록 내버려두었던 것이 결국은 오늘날 우리의 삶을 통제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나쁜 습관을 정복하지 못한다면 습관이 결국 우리를 정복할 것이다. 이처럼 습관이란 우리가 어떤 행동을 제2의 천성이 될 때까지 계속함으로서 우리 내부에 입력시킨 조건화된 반응이다. 그래서 이런 습관을 바꾸려면 노력이 필요하다. 먼저 자신의 습관이 무엇인지를 의식해야 하며, 이 습관을 다른 것으로 바꿔놓기 전에 여기에서 어떤 만족을 얻고 있는지를 알아야 한다.
예를 들면, 물이 가득 들어있는 항아리에 돌을 하나씩 던져 보자. 여기서 나쁜 습관을 나타내는 물은 결국 항아리에 긍정적인 습관 “돌”을 남겨놓은 채 사라질 것이다. 이처럼 돌 같은 새로운 습관은 우리가 지속적으로 했던 행동과 일치하는 반응을 보이도록 우리를 강제하므로 좋은 습관은 강해지고, 나쁜 습관은 사라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을 해야 한다.
5
“언젠가는 꼭 해야지”라고 말하지 말라. 매일매일 실천에 옮김으로서 해야 할 것은 꼭 하는 습관을 이제 기르라. 이것이 당신 하는 것의 100%를 처음부터 제대로 하는 습관을 들이는 방법이다. 그리고 많고 많은 이런 성공들은 당신의 자신감과 자부심, 자기가치를 높여줄 뿐 아니라 신체적, 정신적, 감정적으로 성공의 습관을 창조한다. 습관은 필연적으로 우리 자신을 형성하므로 당신은 결국 당연히 습관적인 성공인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존 웰리엄스 지음
미국 심리학 박사, 특히 심리학에서 “인간의 습관동기”에 관한 연구로 세계적 명성을 얻은 석학이다. 그의 저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는 비결”은 많은 사람들에게 성공 동기를 불러 일으켰다. 그동안 오랫동안 몸담았던 대학 강단에서 물러나 현재는 많은 기업에서 “성공을 부르는 마인드”강의를 하고 있다.
?연락처- hdmedia21@hanmail.net

역자소개

김영일 옮김
영문학을 전공하고, 영어번역에 종사를 하고 있다. 각종 매체서 자유기고가로 활동을 하면서 틈틈이 우리글로 옮기는 “영문 번역”작업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이 책의 소개
시작하면서
차례
“성공 시크릿” 핵심마인드30
?
01. 불가능보다 가능을 먼저 생각하라
02. 마이너스 생각을 플러스로 전환시켜라
03. 자신의 논리에 휘말리지 말라
04. 현상을 다각적으로 바라보라
05. 불리한 상황을 역전시켜라
06.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라
07. 해답을 찾지 못 할 때는 잠시 떠나라
08. 쓸데없는 조바심을 버려라
09. 지나치게 고민하지 말라
10. 결코 열등감에 빠지지 말라
11. 자신의 숨은 재능을 찾아라
12. 항상 자신감을 나타내라
13. 매일 자신을 갈고 닦아라
14. 자신을 스스로 컨트롤하라
15. 아무리 작은 일이라도 실행하라
16.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하라
17. 자신이 하는 일에 몰두하라
18. 한번 결단을 내리면 물러서지 마라
19. 그 자리에서 바로 실행하라
20. 체계 있게 순서대로 하라
21. 기본적 뒷정리를 잘하라
22. 꿈을 달성하려면 목표를 설정하라
23. 작은 목표부터 달성하라
24. 목표달성을 위한 액션
25. 메모를 활용하라
26. 슬럼프를 극복하는 액션
27. 부정적 느낌으로 말하지 말라
28. 상대방의 말을 경청하라
29. 밝은 미소와 기쁜 표정
30. 성공을 부르는 시크릿
끝내면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