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체화의 소용돌이

제이슨 브로데릭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12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00원

판매가 1,200원

도서소개

인생에서 우리는 우리가 요구하는 대로 얻습니다.

자, 당신은 분명히 이 말이 사실이 아니라고 하겠죠. 다신은 자유와 행복을 요구했지만 얻은 것은 구속되고 나쁜 감정뿐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창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잠재의식의 정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좀 더 자세히 살펴봅시다. 왜냐하면 이 둘은 결국 같기 때문입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은 누군가의 마음속에서 창조된 것입니다.
모든 것은 생각에서 출발합니다. 생각은 에너지입니다.
에너지는 스스로 실체화되기를 원합니다. 같은 방향을 향하는 많은 생각들은 확실히 현실세계에서 현시될 것입니다.

이것이 창조의 과정입니다.
우리는 같은 과정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우리는 알지도 못한 채 이 창조 과정을 항상 사용합니다.
의식하지 않을 때, 우리는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으며 이 힘을 사용하여 부정적인 삶을 창조합니다. 우리는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부정적인 결과를 얻습니다.
일단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법을 배우게 되면, 우리는 인생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어떻게? 우리의 잠재의식은 땅과 같습니다. 땅은 우리가 어떤 씨앗을 심든 간섭하지 않습니다. 땅은 이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안 돼. 당근은 이미 충분해. 항상 똑같은 것만 심는구나. 이제 난 감자를 만들겠어!” 땅은 이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난 붉은 꽃을 좋아하지 않아. 이 빨간 장미를 위해 이제 푸른색으로 바꾸겠어!” 땅은 간섭하지 않습니다. 지구는 인내심이 강하고, 침묵 속에서 일하며, 우리가 심은 그대로 우리에게 돌려줍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심는 대로 정확히 얻게 되리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노란 꽃의 씨앗을 심고 붉은색 꽃이 필 거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정원에 장미 꽃씨를 뿌리고, 봄에 양파가 나올 거라고 예상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현실에서 우리가 반응하는 방식은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양파를 뿌리고 장미를 기대합니다. 마음속에 부정적인 생각(양파)을 뿌리고 좋은 일(장미)이 생기기를 기대합니다! 우리는 스스로를 속입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다른 사람을 비난합니다. 우리는 누가 잘못일 수 있는지 찾습니다. 대개는 부모나 남편/아내를 비난하죠. 그리고 울면서 우리 삶에 행운은 없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이웃을 보고 정원에 장미가 있으니 저 사람은 참 운이 좋다고 생각하고, 내가 무슨 잘못을 저질렀다고 내 정원에는 양파만 있는 것인지 궁금해 합니다!

생각의 주된 흐름이 ? 예를 들어 85%가 ? 부정적이라면, 결과는 85% 부정적일 것입니다. 생각은 잠재의식 속에 들어가고, 잠재의식은 그 안에 담긴 것을 정확히 실행합니다. 마치 땅과 같습니다. 컴퓨터와도 비슷합니다. 컴퓨터에 “나는 어리석고, 뚱뚱하고, 추하고, 아무도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라고 입력한다면, 출력물이 “나는 어리석고, 뚱뚱하고, 추하고, 아무도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고 나온다고 프린터에게 화를 내나요? 컴퓨터에 신발을 던지고 이 모든 잘못이 너 때문이라고 소리 지르나요?
그러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 정보를 입력했고 컴퓨터는 간섭하지 않는다는 걸 알기 때문입니다. 출력은 입력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우리의 잠재의식도 그렇게 작동합니다. 출력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입력을 바꾸세요. 당신은 당신이 요구하는 것, 종일 생각하는 것 그대로 정확히 얻습니다. 인생에 화내지 마세요. 당신은 양파한테 화를 내지는 않잖습니까? 그렇죠? 컴퓨터에게 화를 내지도 않고요. 그렇지 않은가요? 화내는 대신, 삶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고 긍정적인 결과를 얻는 법을 배우세요.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하세요. 현실에서 일어나길 바라는 생각만 떠올리세요. 이루어지기 바라는 것만 생각하세요. 그리고 인내심을 갖고 조금만 기다리세요. 언젠가 당신이 뿌린 것을 수확하게 될 것입니다. 뿌린 대로 거둔다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처럼 말이죠. 잃어버리는 것은 없습니다. 기다리면 보게 됩니다.

저자소개

제이슨 브로데릭 Jason Broderick
저서 : Positive Habit Attraction Models: Methods That Will Help You Construct Good Habits Easily

목차소개

1. 우리는 요청하는 대로 얻는다

2. 끌어당김의 법칙은 정말로 작동하는가?

3. 행동은 얼마나 필요한가?

4. 원하는 것에 일치하는 법

5. 실체화의 소용돌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