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꼭지 집의 모험

SIQUIS&TONE | e퍼플 | 2018년 11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세계 여러 날들을 동화책으로써 광고해나갈 <공익광고 동화책>의 시리즈 1입니다:)
이 책은, 인구와 경제활동의 증가로 인하여 수질이 오염되고 전 세계적으로 먹는 물이 부족해지자, UN이 매년 3월 22일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하여 정해진 날인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에 대한 책입니다.
또한 바다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한 6월 8일 세계 바다의 날에 대한 내용도 들어가있습니다.
이 책은 표지가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수도꼭지 집의 이름이 이유가 뭔지, 자신이라면 어떤 방법을 생각했을지를 상상하시면서 읽으시면 정말 좋을것입니다:)

표지는 공익광고처럼 만들어졌지만, 내용은 아이들이 쉽게 다가갈 수 있게 제작되었습니다.
수도꼭지 집은 물을 쉽게 얻을 수 없는 지역에 삽니다. 그렇기에, 가족들은 매일매일 물을 길으러 먼 거리를 걸어갑니다. 하지만 가족들은 오직 흙탕물을 얻습니다. 그 사실은 수도꼭지 집을 너무 슬프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수도꼭지 집은 가족들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 생각하였습니다. 오랜 고민 후에 드디어! 수도꼭지 집은 좋은 아이디어를 떠올리게됩니다. 그 아이디어는 훗날 수도꼭지 집이 "수도꼭지 집의 모험" 단체를 만들어서 전 세계적으로 환경을 위해 힘써나가게 되는 발판이 됩니다

이 다음 내용은 동화책 내용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자소개

공익광고를 동화책으로 풀어나갈 SIQUIS 와 TONE입니다.
SIQUIS는 아이디어와 내용을 구성하고, TONE은 그림을 그립니다.
(책 내용은 저의 간호학과 친구가 교정해주었습니다!)

목차소개

이 책은 에피소드1이기에, 목차는 없습니다!

출판사 서평

독자들의 상상력을 키워나갈 동화책!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