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스케치 인물

연필이야기 | 더디퍼런스 | 2018년 11월 2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연필과 펜 하나로 완성되는 나의 취미 클래스
초보자를 위한 화실 선생님의 <매일 스케치 인물>

<매일 스케치 인물>은 드로잉의 기본 도구인 연필과 펜으로 쉽게 따라 그릴 수 있는 인물 70여 컷을 담은 드로잉 책이다. 연령과 성별에 따른 다양한 얼굴부터 몸 전체와 신체 일부, 움직임과 여러 상황에 이르기까지 인물 드로잉에서 연습할 수 있는 다양한 그림이 들어 있다. 특히 인물을 그릴 때 가장 중요한 관찰력과 전체 균형미를 중심으로 한 친절한 화실샘의 코멘트가 매 페이지마다 수록되어 있어 초보자가 드로잉 연습하기에 안성맞춤인 책이다.
이 책은 저자인 연필이야기가 운영하는 <연필 이야기-드로잉 클래스>에서 수강생들과 함께 연습했던 ‘인물 스케치’ 드로잉 노하우를 모아 만들어 초보자들이 따라 그리기에 알맞게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페이지마다 수록된 짧은 코멘트는 마치 화실 선생님이 뒤에 서서 이야기해 주듯, 드로잉할 때 꼭 필요하지만 자꾸만 놓치는 포인트를 디테일하게 잡아 준다.
지금 당신 옆에 연필과 종이 한 장 있다면, 당장 그곳을 나만의 취미 클래스 반으로 만들기 바란다. <매일 스케치 인물>과 함께라면 가능하다.

<나를 그리고 너를 그리는 드로잉 연습>
정교한 드로잉 실력보다
누군가의 모습을 관찰하고 싶다면…

저자소개

[저자 소개]

저자 : 연필이야기
‘연필’이라는 심플하고 매력적인 도구에 빠져 오랫동안 연필화를 그려 왔다. 그림을 그릴 때는 좋은 도구와 값비싼 부재료보다 ‘그림 그리는 마음’이 먼저라는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그림을 그리고 있다. 뭔가를 그리고 싶어하는 보통의 사람들이 쉽고 재미있게 그림을 그리면서도 마음의 위안과 만족을 얻기 위한 ‘연필 이야기-드로잉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매일 스케치 시리즈>가 등이 있다.

목차소개

[목차]

-들어가는 말
-준비물
-연필로 선 연습하기
-펜으로 선 연습하기
-사람 그리는 마음
-연필로 인물 1-38
-펜으로 인물 1-36
-내가 그린 나, 내가 그린 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