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상자

안드리 스나이어 마그나손 | 아름다운날 | 2018년 1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신화와 시간 속으로 떠나는 감동의 여정,
왠지 모르게 친숙하면서도 전혀 새롭다

이 책은 《반지의 제왕》의 작가 돌킨에게 영감을 준 아이슬란드 문학으로, 천 년의 세월동안 쌓인 신화와 시간 속 이야기가 현재를 이어주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다. 현재의 경제위기 상황, 사람들은 분노의 시대를 건너 뛸 수 있는 시간 속으로 떠난다. 멈추어진 시간 속에서 만나는 공주의 이야기는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긴 시간의 통로이다.

여기, 세상을 다 가진 왕이 사랑하는 딸, 아름다운 어린 공주를 위해 무엇을 할까 고민한다. 왕은 공주가 고통과 늙음, 죽음 따위를 알게 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세상에 단 한 사람, 공주의 시간만을 멈추게 했다. 고통을 모르면 고통이 없을까? 늙지 않는 영원한 시간은 무엇으로 채워지는가? 시간은 멈추었으나 함께할 수 없는 추억은 누구의 것인가? 불멸의 공주는 삶을 잃어버렸다.

우리는 누구나 다시 오지 않을 것 같은 행복한 순간에, 시간을 멈추고 싶다는 생각을 해 본다. 흘러간 시간이기에, 한 장의 사진으로 잡아두고 그 순간을 간간히 음미한다. 그리고 우리의 삶이 멈추지 않고 계속되는 현실에서, 애틋한 그리움으로 오늘을 살아낼 수 있는 기운을 받게 해주는 책이다.

☞ 수상 및 선정 내역
아이슬란드문학상 아동 청소년부문 수상
아이슬란드 북셀러 선정 올해의 청소년도서 수상
북서유럽 아동문학상 수상
레이캬비크 교육협의회 아동도서상 수상
북유럽 이사회 아동 및 청소년 문학상 후보
핀란드 최우수 판타지 번역소설부문 후보

저자소개

저자 : 안드리 스나이어 마그나손
아이슬란드의 수도 레이캬비크에서 태어나 살고 있다. 유독 의사와 간호사가 많은 집안에서 태어났다. 소설, 시, 희곡, 단편, 에세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저작활동을 하고 있으며, 환경과 사회문제에도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아이슬란드의 환경을 다룬 다큐영화 〈드림랜드〉를 감독하기도 했으며, 2016년에는 대통령 선거에 출마하기도 했다. 여러 건축 프로젝트에 참가하여 아이디어와 철학을 제공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그는 항상 권위와 거대기업에 대한 문제의식을 주요 주제로 다루고 있다. 30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그의 작품들이 출판되거나 연극으로 공연되었다. 첫 장편소설 《러브스타》를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작가가 되었다. 아동소설 《푸른 별 이야기》는 여러 나라에서 문학상을 수상하였으며, 《아인슈타인의 세계관 나는 세상을 어떻게 보는가》 등이 있다.

역자 : 강승희
영문학을 전공했다. 강의실보다는 연극무대에서 대학시절을 보냈다. 졸업 후 생계도 도모할 겸, 피아노를 치고 싶었던 어린 시절의 좌절된 욕망을 잊지 못해 타자학원에 등록했다가 벽지 수입, 경영 컨설팅, 헤드헌팅 등으로 회사를 옮겨 다녔다.
엄마가 되면서 관심 방향이 공동체로 옮겨 갔고, 공부하는 재미도 알게 되었다. 동네 이웃들과 영어로 책 읽는 모임을 끈질기게 함께하고 있다. 역서로 《아인슈타인의 세계관 나는 세상을 어떻게 보는가》 등이 있다.

목차소개

한국 독자에게 전하는 말
옮긴이의 말

2월은 이제 안녕
세 자매
삶과 죽음
엑셀
옵시디아나와 연못
북쪽 나라의 기이한 노파
시간과의 전쟁
사자 먹이주기
황금 지네
마법의 상자
난쟁이 왕국
난쟁이의 머리
사라진 도시
지루할 틈 없는 옵시디아나
건힐드
여신이 탄생하다
괴물과의 싸움

아노리의 초라한 집
보름달
하룻밤 사이에 일 년이
저 여자의 손목을 잘라라

상자 개봉일 축전
낮과 밤
자매
얼어붙은 시간
아노리
에난티오드로미아
버려진 장난감 가게
달아나라, 얘야!
그들이 돌아왔다!
반란
옵시디아나와 아노리
시간 상자 속의 소녀
도망
충돌
도둑의 목을 매달아라
붉은 스카프
디몬 왕이 제정신으로 돌아오다
붉은 판다
서까래 밑의 아노리
검은 왕자
성난 군중
이야기의 끝
숨겨진 보물
크롬웰을 찾아서
상자를 찾다
공장
다시 세상으로
뒤틀린 오크나무 아래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