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변화를 이끄는 100가지 마법

드라고스 로우아 | 팬덤북스 | 2012년 10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준비하라!” 우리에게는 언제나 위대한 인생이라는 선물이 있다. 세계적인 파워 블로거가 제시하는 라이프 체인지 루마니아 태생의 평범한 블로거였던 드라고스 로우아는 2009년 어느 날 블로그 이웃들로부터 인생에 관한 100가지 리스트를 써보라는 제안을 받았다. 당시 그때그때 떠오르는 주제를 20가지 항목으로 늘어놓은 포스트가 가장 긴 글이어서 100가지 리스트를 모으는 일은 그에게 커다란 도전이었다. 하지만 곧 그는 행복한 마음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다. 일주일이 지난 후 [오늘 변화를 이끄는 100가지 마법(원제:100 Ways To Live A Better Life)]이라는 포스트를 블로그에 공개했다. 글을 올리자 놀라운 일들이 일어났다. 몇 시간 만에 그 글들은 주요 SNS,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주목받았다. 시간당 수백 명의 방문자가 블로그에 찾아왔으며 수백 개의 리트윗, 수십 개의 코멘트를 받았다. 정말 예상하지 못한 놀라운 반응이었다. 이것이 끝이 아니었다. 수많은 독자들에게서 감사 편지를 받기 시작했다. 그들은 드라고스 로우아의 글이 자신의 삶을 얼마나 바꾸어 놓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100가지 리스트를 인쇄해서 냉장고에 붙여 놓았다는 사람들도 있었고, 그중 하나 혹은 여러 아이템을 실행에 옮기는 사람들도 있었다. 그의 글을 읽고 블로그를 시작한 일본 소녀는 2년 후 일본 내에서 손꼽히는 파워 블로거가 되기도 했다. 2010년 1월, 저자는 100가지 리스트를 정리해 미국 인터넷 서점인 아마존의 자가출판 도서 판매 공간인 ‘셀프 헬프’에서 전자책을 발간했고, 다시 종이책으로까지 이어졌다. 그는 일약 세계적인 파워 블로거이면서 유명한 저자가 되어 스스로 자신의 책 [오늘 변화를 이끄는 100가지 마법]의 주인공이 된 것이다. [오늘 변화를 이끄는 100가지 마법]에는 인생을 긍정적이고 행복하게 이끄는 방법 100가지가 실려 있다. 인생은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하다고 저자는 말한다. 불확실한 미래를 미리 걱정하며 일에 얽매이지 말고, 지금 이 순간에 충실하고 현실을 직시하며 즐기라고 말한다. 그러기 위해 필요한 실천 과제와 방법들을 저자는 제시한다. 그의 글들은 때로 시처럼 감동적이게, 때로 아포리즘처럼 명료하고 직관적으로 다가온다. 하나하나 읽다 보면 어느새 독자들도 따라 하고 싶어지는 이유이다. 그렇게 하나씩 따라 하다 보면 정말 마법처럼 인생이 변화를 일으킬지도 모를 일이다. 물론 저자는 그 누구도 지금 당장 당신에게 직면한 문제를 대신 해결해 줄 수는 없다고 말한다. 자신만이 문제를 돌파할 유일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저자소개

드라고스 로우아 Dragos Roua 1970년 루마니아 중앙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다. 당시 루마니아 남자들은 의무적으로 군에 입대해야 했으므로 대학 재학 중 군에 입대했다. 1989년 루마니아 혁명을 경험하며 참을성, 인내, 극도의 노력 등 인간의 본성에 대한 살아 있는 진실에 대해 고민했고, 이후 글에 좋은 소재가 되었다. 광고 에이전트, 앵커, 소프트웨어 기술자 등 몇 가지 직업을 거치며 경제적으로 자립했다. 그 후 라디오 DJ로 일하며 생계를 꾸려 갔지만, 사실 거의 별다른 일을 하지 않고 몇 년을 흘려보냈다. 28살이 되던 1998년에 아무 기반도 없이 미라빌리스 미디어를 설립, 10년간의 온라인 붐을 타고 매월 10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온라인 출판 벤처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2008년 돌연 회사를 팔고 ‘디지털 노마드 족으로 살기’로 결심한 그는 매월 10만 명 이상의 독특한 사용자들이 방문하는 블로그(http://dragosroua.com)를 운영하며 전 세계를 여행하고 있다. 그는 블로그를 통해 “행복은 목표가 아니라 과정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역자소개

서주현 부산대학교 영어영문, 국제학 졸업. 종합 콘텐츠 에이전시인 JS 콘텐츠 대표. 진정으로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일을 하기 위해 안정적인 첫 직장인 공기업을 박차고 나왔다. 그 후 도서 저작권을 중개하는 에이전트 업무를 시작하면서 즐거운 일이 주는 행복감을 마음껏 느끼며 즐겁게 살고 있다. 드라고스 로우아의 책을 번역하면서 “행복은 목표가 아니라 과정이다”라는 말에 가장 크게 공감했다. 이 책을 읽는 모든 사람들이 맹목적으로 행복만을 좇는 삶에서 벗어나 매일을 즐기며 살아가길 바라며, 스스로도 이 책이 제안한 삶의 경험들을 하나씩 실행에 옮기는 사소한 재미에 빠져 있다.

목차소개

01. 실수 인정하기 02. 남의 실수 용서하기 03. 새로운 습관 만들기 04. 나를 다스리기 05. 새로운 친구 만들기 06. 새로운 직업에 도전하기 07. 간단하게 먹기 08. 일기 쓰기 09. 아침마다 주문 외우기 10. 멀리 떠나 보기 …… 90. 추종자로만 머물지 않기 91. 자기 신념 관찰하기 92. 거짓말하지 말기 93. 만약의 상황에 대비하기 94. 오늘, 현재에 충실하기 95. 예상 밖의 일 기대하기 96. 주어진 상황 즐기기 97. 나만의 규칙 만들기 98. 로맨스에 목숨 걸기 99. 브랜드에 집착하지 않기 100. 후회하지 않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