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더 나은 나를 위한 100가지 습관

드라고스 로우아 | 팬덤북스 | 2012년 12월 3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내 인생은 언제까지 그대로 머물기만 할까?” 지금부터 내가 살아가는 인생을 점검한다. 나의 인생을 망치지만, 쉽게 알아차리지 못하는 습관! 버리거나 바꾸지 못하면 내 인생은 더 이상 나아가지 못할 것이다. 평범했던 블로거를 세계적인 파워 블로거로 만든 마법 같은 멘토링 루마니아 태생의 평범한 블로거였던 드라고스 로우아는 2009년 어느 날 블로그 이웃들로부터 인생에 관한 100가지 리스트를 써보라는 제안을 받았다. 행복한 마음으로 글을 쓰기 시작한 그는 일주일 후[인생을 업그레이드 하는 100가지 방법(원제:100 Ways To Live A Better Life)]이라는 포스트를 블로그에 공개했다. 글을 올리자 몇 시간 만에 트위터, 페이스북 등 주요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주목받았다. 시간당 수백 명의 방문자가 블로그에 찾아왔으며 수백 개의 리트윗, 수십 개의 코멘트를 받았다. 그 반응을 바탕으로 전자책을 발간했고, 우리나라에서는《오늘 변화를 이끄는 100가지 마법》이라는 제목을 달고 종이책으로 출간되었다. 독자들에게 많은 영향을 미치기는 했지만, 드라고스 로우아는 만족스럽지 않았다. 무언가 놓치고 있다는 느낌에 며칠 밤을 고민했고, 블로그 이웃들과도 의논했다. 결국 저자는 같은 방식으로 ‘인생을 망치는 100가지 방법’이라는 목차를 구성하고 글을 썼다. 전작인 ‘인생을 업그레이드하는 100가지 방법’과는 정반대의 심리에서 접근한 시도였지만, 반응은 역시 뜨거웠다. 방문객이 급증해 블로그가 마비될 정도였다. 또다시 수많은 사용자들이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피드백을 남기며 글을 퍼다 날랐다. 세계적인 파워 블로거가 제안하는 내 인생을 180도 바꾸는 습관 이야기 《내일 더 나은 나를 위한 100가지 습관》은 ‘인생을 망치는 100가지 방법’을 번역한 책이다.《오늘 변화를 이끄는 100가지 마법》을 먼저 읽은 독자라면 서로 공통된 부분을 찾을 수 있다. 결국 더 나은 인생을 사는 방법과 인생을 망치는 방법은 서로 상호작용을 하며 일어난다는 것이다. 인생이 망가져 가는 과정을 상상하기란 매우 힘들다. 우리가 일상에서 인지하지 못하면서 저지르는 잘못만 알게 되어도 보다 나은 내 인생을 살아갈 수 있을 것이다. 그 누구도 내 인생을 바꿔 나가는 과정을 방해할 수는 없다. 《내일 더 나은 나를 위한 100가지 습관》에는 자칫 인생을 망가뜨리고 망치고 마는 습관 100가지가 실려 있다. 후회에 많은 시간을 보낸다거나, 무심코 남을 험담하거나, 해야 할 일을 미룬다거나 하는 습관을 고쳐야 한다는 지적은 흔히들 받곤 한다. 저자는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스스로를 피해자로 몰아붙이기, 외로운 이기주의자로 자처하기, 자연을 벗 삼지 않기, 무의식을 무시하기, 행복 자체를 목표로 삼기 등 자신도 모르게 들인 습관, 인생을 망친다고는 생각도 하지 못한 습관을 점검하라고 저자는 제안한다. 이 책을 읽다 보면 미처 모르고 있던 나의 나쁜 습관을 발견하게 된다. 그 습관을 바꿀 때 내 인생은 한결 업그레이드될 것이다. 드라고스 로우아의 글들은 때로 시처럼 감동적이게, 때로 아포리즘처럼 명료하고 직관적으로 다가온다. 하나하나 읽다 보면 어느새 스스로를 돌아보고 습관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리라 확신한다.

저자소개

드라고스 로우아 Dragos Roua 1970년 루마니아 중앙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다. 당시 루마니아 남자들은 의무적으로 군에 입대해야 했으므로 대학 재학 중 군에 입대했다. 1989년 루마니아 혁명을 경험하며 참을성, 인내, 극도의 노력 등 인간의 본성에 대한 살아 있는 진실에 대해 고민했고, 이후 글에 좋은 소재가 되었다. 광고 에이전트, 앵커, 소프트웨어 기술자 등 몇 가지 직업을 거치며 경제적으로 자립했다. 그 후 라디오 DJ로 일하며 생계를 꾸려 갔지만, 사실 거의 별다른 일을 하지 않고 몇 년을 흘려보냈다. 28살이 되던 1998년에 아무 기반도 없이 미라빌리스 미디어를 설립, 10년간의 온라인 붐을 타고 매월 100만 명 이상이 이용하는 온라인 출판 벤처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2008년 돌연 회사를 팔고 ‘디지털 노마드 족으로 살기’로 결심한 그는 매월 10만 명 이상의 독특한 사용자들이 방문하는 블로그(http://dragosroua.com)를 운영하며 전 세계를 여행하고 있다. 그는 블로그를 통해 “행복은 목표가 아니라 과정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역자소개

이세정 어릴 때부터 책 읽기와 글쓰기를 좋아했다. 중학교 3학년 여름방학 때 읽은 에릭 시걸의 《러브 스토리》를 한국말로 옮겨 본 것이 최초의 번역 작업이었다. 이후 외국계 회사에서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며 올바른 번역, 현지화에 고민했다. 직장을 그만두고부터는 IT 기술 문서 번역, 마케팅 자료 번역으로 영역을 넓혔다. 이 책을 번역하며 나는 왜 이리 인생을 망치며 살아왔나 하며 괴로워하기도 했지만, 앞으로도 글 쓰며, 글 옮기며 사는 삶을 꿈꾸는 씩씩한 사람이기도 하다.

목차소개

01. 후회하는 데 많은 시간을 허비한다. 02. 자주 남에게 속아 넘어간다. 03. 잘못된 관계를 유지한다. 04. 중독에 빠진다. 05. 실행이 필요 없는 꿈만 꾼다. 06. 필요 이상 많은 시간을 잔다. 07. 쓸데없는 죄책감에 사로잡힌다. 08. 스스로를 피해자로 몰아붙인다. 09. 자기 성찰의 시간을 갖지 않는다. 10. 능력 이상으로 일한다. …… 90. 끊임없이 남과 경쟁한다. 91. 정보의 노예가 된다. 92. 필요 이상으로 말을 많이 한다. 93. 어디에든 지각한다. 94. 쉽게 좌절한다. 95. 기쁨을 거부한다. 96. 시련에 굴복한다. 97. 자주 질투를 느낀다. 98. 행복 자체를 목표로 삼는다. 99. 공황 상태에 빠진다. 100. 다시 사랑하지 않는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