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베어 살인사건

한국SF작가선 6

dcdc | 아작 | 2018년 10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무엇이 가장 그리운가요?”
“포옹이요.”
제2회 SF 어워드 장편 소설 부문 대상 수상 작가
dcdc의 장르를 넘나드는 무차별적 해피엔딩

지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장르 작가 dcdc의 4년 만의 소설집. 《무안만용 가르바니온》으로 제2회 SF 어워드 장편 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후, 꾸준히 써 온 문제적 작품들을 모았다. ‘곰인형’을 소재로, SF와 미스터리, 판타지와 호러, 동화와 고전을 넘나들며 장르의 문법과 규칙들을 자유자재로 활용하고, 자신만의 매력적인 스타일을 만들어가고 있는 dcdc의 달콤하면서도 쓸쓸한 이야기 여덟 편! 많은 독자들이 오래 기다린 dcdc 두 번째 소설집의 엔딩은?

“그러므로 내 소설은 모두 해피엔딩이라고 봐도 좋다.
왜냐하면, 작가인 내가 그렇게 정했기 때문이다.”

저자소개

영화배우 김꽃비의 팬. SF작가. 지은 책으로 제2회 SF 어워드 장편 소설 부문 대상 수상작인 《무안만용 가르바니온》과 소설집 《대통령 항문에 사보타지》가 있으며, 《이웃집 슈퍼 히어로》, 《첫사랑 위원회》, 《근방에 히어로가 너무 많사오니》 등 여러 앤솔로지에 참여해왔다. 작법서 《시나리오 견적서》 시리즈 '히어로 편’과 '로맨스 편’을 집필했으며, 웹진 <아이즈>에 SF 서평을 기고하기도 했다. 현재는 창작문화공간 <안전가옥>에서 ‘슈퍼 히어로 연구소‘라는 이름의 창작 수업을 진행 중이다.

목차소개

01 나암 왕국 이야기
02 구미베어 살인사건
03 월간영웅홍양전
04 구자형 바이러스
05 비인가하교자문위원 선홍지의 청춘개론
06 버려진 곰인형들을 위한 만가
07 손인불리심청전
08 곰인형이 왔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