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의 전근 (Mystr 컬렉션 제64권)

프랭크 스톡턴 | 위즈덤커넥트 | 2018년 11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원

판매가 8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누구나 유령이 되는 것은 아니라는 유머와 익살 넘치는 특별한 유령 이야기.
존 힝크만 씨라는 괴팍하고 고집 센 남자와 그의 아름다운 조카딸이 사는 교외의 저택. 그곳을 방문한 주인공은 얼마 지나지 않아서 그 집안의 조카딸, 매들린과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정식 고백을 한 적이 없기에, 주인공은 그녀의 마음을 정확히 확인하지 못했다는 불안감을 가지고 있다. 사랑의 불확실성에 더해서 괴팍하고 신랄한 존 힝크만 씨의 성격 때문에 주인공을 사랑 고백을 계속 망설이게만 된다. 어느 날, 힝크만 씨가 며칠 동안 여행을 가게 되고, 그 기간 사이에 고백을 결심한 주인공. 그의 앞에, 존 힝크만을 똑같이 닮은 유령 하나가 나타나서 도움을 청한다. 주인공의 사랑 고백을 도와줄 테니, 자신도 도와달라는 유령의 부탁인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프랭크 리처드 스톡턴 (Frank Richard Stockton, 1834 - 1902)은 미국의 작가이자, 어린이 소설 작가이다. 어린이 소설에 있어서 굉장히 혁신적인 접근을 취했는데, 당대 대부분의 작품들이 권선징악적 이분법 구조를 가졌지만, 그는 익살스러운 필체를 바탕으로 탐욕과 폭력, 힘의 오남용, 인간적 오류 등을 다루는 과감한 태도를 취했다. 또한 환상적 설정과 세계를 바탕으로 한 모험적 이야기가 사실적 접근법과 어우러져 특이한 분위기의 작품들을 선보였다.

목차소개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26 (추정치)

출판사 서평

<추천평>
"단순히 사람들 앞에 나타나서 공포를 주는 유령 이야기가 아니라, 나름대로의 체계를 가지고 서로 경쟁하는 유령들의 세계가 매력적인 작품이다. 사랑을 고백하려는 젊은 청년 앞에서 도움을 주겠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은 익살스러운 유령이 사랑스럽다."
- 이 책의 편집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