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챙김의 힘을 활용하고 마스터하는 법

강푸름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8년 11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200원

전자책 정가 4,300원

판매가 4,300원

도서소개

만약 인생의 모든 영역을 더 좋게 만들 수 있는 한 가지 능력을 배울 수 있다면, 그 능력은 무엇이 될까?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은 감정을 조절하고 생각하는 방식을 통제하는 능력일 것이다.
감정적 반응을 통제할 수 있다면, 스트레스 반응을 막을 수 있고, 대신 보다 더 침착해지고 집중할 수 있다.

하지만 감정을 조절하는 힘이 그보다 훨씬 더 심오하다. 이 책의 뒷부분에서 살펴보겠지만, 자신감을 높이는 능력은 실제로 더 생산적이고 성공적이며 풍요롭게 삶의 모든 변화를 불러올 수 있다.

이 책은 이러한 모든 것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그러면서 동시에 마음을 차분하게 하고 어떻게 평화와 고요를 얻을 수 있는지 보여줄 것이다. 계속 읽으면서 당신의 인생을 바꿀 준비를 하라.
신의 개념에 대해 모든 종교와 과학, 철학은 왜 서로 모순되는 걸까요? 하나의 원리가 이런 패러독스를 궁극적으로 풀어줍니다!
자유의지의 법칙을 발견하세요. 자유의지가 전체 우주에 어떻게 작용하는지 배우세요! 이것은 하나의 과학입니다.
지구인의 집합의식이 어떻게 초자연적 상태를 결정할까요?
존재하는 모든 것이 어떻게 하나의 의식인지 배우세요. 모든 실재의 궁극적인 진리가 이 책에 담겨 있습니다!
지식이나 깨달음이 왜 어두운 힘의 부정적 공격으로부터 최고의 방어가 되는가!
절대적이고 완전하며 완벽한 신념을 갖는 방법을 발견하세요! 신념과 이성이 왜 같은 것인지도 알 수 있습니다!
진정한 마법이 어떻게 기독교에서 사용해 온 하나님의
힘을 실제로 이용하는 기술인지 알아보세요!
욕망의 힘과 신에 대한 믿음은 어떻게 기적을 일으키는 열쇠가 되는가!
완전한 평화를 가질 수 있는 방법으로 정확하고 확실하게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신의 은혜를 찾는 비밀, 그리고 그것이 진정 얼마나 쉬울 수 있는지도 이 책을 통해서 깨닫기 바랍니다!

저자소개

역서 및 저서

: <12가지 끌어당김의 법칙 이야기>, <명상의 힘>, <최면의 진실>, <두려움 없이 꿈을 성취하라>, <끌어당김의 법칙의 세 가지 비밀>, <억만장자처럼 생각하라>, <부자코드 빈자코드>, <내려놓음>, <5단계 심플한 소원성취 비법>, <내 손 안의 기적>, <풍요의 전사>, <마인드 다이내믹스>, <확언과 소망달성 기법>, <풍요를 창조하라>, <원하는 것을 얻는 6단계 간단비법>, <힐링>, <고통없이 갇힌 감정 풀어주기>, <긍정적 사고방식>, <7가지 진정한 마인드 파워의 비밀>

목차소개

들어가며
Chapter 1. 마음챙김이란 무엇인가?
일상에서의 마음챙김
Chapter 2. 마음챙김 시작하기
Step 1. 호흡
Step 2. 감각
Step 3. 신체 스캔
Step 4. 호흡에 집중하기
Step 5. 마음의 방황 허용하기
빠른 발전을 위한 팁
Chapter 3. 인지재구성
CBT 개요
CBT에서 사용되는 기술
Chapter 4. 현실세계에서 인지재구성을 활용하는 법
두려움 설정
두려움을 없애고 누구하고든 데이트하기
Chapter 5. 스트레스와 흐름 상태
만성 스트레스
긍정적 스트레스
숨겨진 파워에 접근하기
Chapter 6. 시각화를 해야 하는 이유
내재된 인식
생산성을 위한 시각화
Chapter 7. 신념의 힘
가설 검증을 통해 사회적 두려움을 해소하는 법
끌어당김의 법칙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