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가차트 완전정복(전면개정판)

곽호열 | 북오션 | 2018년 07월 2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0,000원

전자책 정가 12,000원

판매가 12,000원

도서소개

책소개
봐도 봐도 아리송한 차트, 누가 좀 콕 찍어서 알려주면 얼마나 좋을까?
10년 가까이 왕초보들에게 사랑받은 바로 그 책, 전면개정판 전격 출간!

첫 출간 후 꾸준하게 독자들의 호응을 받아왔던⟪주가차트 완전정복》이 최신의 정보와 주식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전면개정판으로 돌아왔다. 이 책에는 ‘달공이의 주식투자 이야기’라는 주식 전문 블로그를 운영하는 등 그동안 계속적으로 투자현장에 몸담고 있으면서 전문적인 투자기법과 전략을 모색하며 쌓아왔던 저자의 투자노하우가 한층 강화되어 담겨 있다.
처음 주식투자에 입문한 독자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주식에 대한 지적 훈련과 실전 경험이 있는 독자들도 이 책을 활용하면 최근 주식 시장의 흐름과 분위기, 분석과 투자기법, 달라진 기업 데이터와 투자 동향 등에 대해 쉽게 공부할 수 있고, 실제 투자 활용에서도 유익한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전면개정판에는 최근의 정부의 기업정책 변화, 남북한의 정치 경제와 같은 정세 변화와 세계적인 보호무역주의 경향, 스마트폰 트레이딩의 대중화라는 투자자 개인들의 성향과 같은 전반적인 조건들과 환경들 속에서 기업들을 바라보고, 각 기업의 투자역사의 그림자인 차트를 분석해 준다. 아울러 ‘주식으로 부자 되는 꿈’을 꾸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자신만의 투자원칙’을 가져야 한다는 친절한 조언과 함께, ‘한방에 부자가 되려는 사람은 이 책을 덮고 복권방으로 달려가라’는 단호한 경고를 잊지 않는다.

봉차트, 추세선, 패턴, 이평선, 거래량, 보조지표…어떤 차트든 자신 있다
실전에서 바로 써 먹을 투자기법과 나만 알고 싶은 유망 테마주 소개까지!

차트는 주식의 얼굴이다. 비록 어제와 지난 과거의 기분이지만 그 표정을 잘 읽으면 당장은 물론, 앞으로의 투자에 있어서도 확실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명쾌한 투자근거와 투자시점을 잡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주식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는 방법은 기술적 분석에 의한 차트기술이다. 초중급자들은 차트 분석만 확실히 잡아도 투자에서 밀리지 않기 때문이다.
이 책은 봉차트, 추세선, 다양한 패턴분석 방법, 거래량과 보조지표 등 주가차트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차트를 실례를 들어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이끈다. 그래서 독자들은 어떤 차트를 보더라도 그것이 포함하고 있는 의미를 분석하고 파악할 수 있게 하여, 실전투자로 이끄는 원동력으로 삼을 수 있게 된다.
이 책은 친절하고 각 챕터 도입부에서 핵심을 잡고, 체계적인 본문보기와 함께 ‘차트 따라잡기’, ‘달공이의 조언’, ‘달공이의 차트 정복기’, ‘달공이의 필수체크 문제’를 통해서 독자들을 초급에서 중수에서, 중수에서 고수로 오르는 디딤돌이 차근차근 설계되어 있다. 또한 단순히 기술적인 분석으로만 끝나지 않도록 투자자의 심리적 단련과 투자 철학 수립의 필요성을 역설하기도 한다.
부록으로 소개한 10개의 ‘집중해야 할 유망주와 관심주’는 저자가 발굴하여 소개하는 종목으로, 개별적으로 실제 투자까지 연결하지는 않더라도 눈여겨 지켜볼 만한 가치가 충분하다할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곽호열
투자자산운영사(펀드매니저), 증권투자상담사, 파생상품투자상담사 등의 전문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주식정보 사이트 ‘달공이의 주식투자 이야기(http://dal02stock. tistory.com)’를 운영하고 있으며, 주식정보 사이트 ‘씽크풀’에서 활동하고 있다. 저자가 사용하는 닉네임 ‘달공이’는 어두운 밤을 밝히는 달처럼 주식시장의 어두운 길을 비추기 위해 노력하고, 하루 2% 수익률에 도전한다는 뜻이다.

목차소개

목차
Prologue _ 4
이 책을 활용하는 방법 _ 10

Chapter 1 차트를 알면 주식 대박이 보인다
01 이기는 주식투자의 대안 _ 16
02 차트로 하락을 피하는 방법 _ 10
03 고점의 등장과 저점의 이탈신호 파악하기 _ 21
04 차트로 주식투자 대박나기 프로젝트 _ 28

Chapter 2 차트로 보는 매수·매도의 기술
01 차트를 움직이는 봉의 종류 _ 40
02 봉차트로 감을 잡아라 _ 63
03 차트로 타이밍 잡기 _ 73
04 추세를 알면 답이 보인다 _ 91
05 이동평균선을 이용한 매수·매도법 _ 103
06 거래량에 숨겨진 비밀 _ 117
07 보조지표 활용하기 _ 124
08 눌림목과 손절선 _ 141
09 매매 정보를 이용한 매수·매도법 _ 146
10 종목 선정법을 통한 대박주 엿보기 _ 156

Chapter 3 차트의 심리학
01 뉴스와 공시를 이용한 매수·매도법 _ 164
02 매매자의 심리를 이용한 매수·매도법 _ 176
03 차트로 리스크 관리하기 _ 185

Chapter 4 고수가 되기 위한 매매 노하우
01 분할 매수 셋팅법 _ 194
02 분할 매도 셋팅법 _ 199
03 분봉 매도 셋팅법 _ 203
04 저점 대비 상승 % 매수법 _ 206
05 반등 시 매도법 _ 212

부록 집중해야 할 유망주와 관심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