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 있는 여성 : 페미니즘은 어디로 가야 하는가

스베냐 플라스펠러 | 나무생각 | 2018년 09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0,000원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도서소개

여성이 약한 성을 자처하던 시대는 끝났다
‘힘 있는 여성’은 과거의 낡은 사고방식을 벗어던지고
이제 새로운 길을 모색할 것이다

독일의 주목받는 여성 철학자 스베냐 플라스펠러가
더욱 도전적이고 능동적인 새로운 여성성을 제안한다

독일 아마존 인문 분야 베스트셀러!

저자소개

저자 : 스베냐 플라스펠러
1975년생이며, 독일 뮌스터에서 태어났다. 뮌스터대학교에서 철학과 문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철학 잡지(Philosophie Magazin)》의 편집장으로 일하고 있다. 현대인들의 욕망과 탈진, 중독, 우울증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자유 저술가로서 다수의 글을 기고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볼프람 아일렌베르거, 게르트 스코벨, 위르겐 비비케와 함께 국제 철학 페스티벌 Phil.cologne의 책임을 맡고 있다. 저서 《나의 의지가 이루어지다(Mein Wille geschehe)》가 아르투어-쾨스틀러 저작상을 수상했고, 이외에 《바람직한 중독(Gutes Gift)》 《용서(Verzeihen)》《우리의 노동은 왜 우울한가(Wir Genussarbeiter)》를 출간해 큰 주목을 받았다. 작가인 남편 플로리안 베르너와 딸과 함께 베를린에 살고 있다.

역자 : 장혜경
연세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했으며, 같은 대학 대학원에서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독일 학술 교류처 장학생으로 독일 하노버에서 공부했다.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처음 읽는 여성 세계사》 《강한 여자의 낭만적 딜레마》 《나는 이제 참지 않고 말하기로 했다》 《우리의 노동은 왜 우울한가》 《나는 왜 무기력을 되풀이하는가》 등 다수의 문학과 인문 교양서를 우리말로 옮겼다.

목차소개

‘힘 있는 여성’에 대하여
서론

not me
욕망의 경제학
여성은 무엇을 원하나
생활 양식의 비판
주체를 위한 투쟁
여성성의 현상학
가능태
현실에서 가능한 것

감사의 글
미주
참고 문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