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당 비화

이즈모리 켄 | 맑은샘 | 2016년 05월 1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2003년 가가와 산업 지원 센터 연구원으로서 희소당 생산 연구에 참여하면서 이즈모리 교수님 그리고 희소당과 인연을 맺은 이래 이즈모리 교수님께서 지난 수십 년의 세월을 학자와 연구자의 마음으로 지켜온 희소당에 대한 연구가 과학의 발전, 학문의 발전 그리고 지역 사회의 발전에도 기여하는 모습을 줄곧 지켜볼 수 있었다. 그리고 진정한 학자의 마음으로 지켜온 학문과 연구가 세상에 미치는 엄청난 힘에 감탄과 함께 깊은 존경을 가질 수밖에 없었다.
한 사람의 연구자로서 이즈모리 교수님께서 항상 추구하시는 즐거운 마음으로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연구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깊이 새기며, 《희소당 비화》의 번역본이 한국에서 학생, 연구자 그리고 일반인들에게 희소당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해 본다.
앞으로 희소당을 중심으로 학문, 과학 그리고 사람의 교류가 더욱더 활발해지기를 기대해 보며, 희소당이라는 멋진 선물이 세상에 나올 수 있도록 희소당 연구를 이끌어 오신 이즈모리 교수님께 깊은 존경심을 표한다. 또한, 희소당과 함께 걸어오신 발자취를 남기시는 뜻깊은 일에 동참할 기회를 주신 이즈모리 교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저자소개

현재 일본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 중

목차소개

프롤로그(1972)
회고 이야기 - 희소당希少糖이 주인공
제 1장 단당의 명예 회복
제 2장 새로운 효소酵素의 출현
제 3장 희소당希少糖 대량 생산
제 4장 희소당希少糖 생산 전략 ‘이즈모링Izumoring’
제 6장 희소당希少糖의 명예 회복
제 7장 희소당希少糖의 매력
제 8장 희소당希少糖의 꿈
에필로그(2013)
감사의 글(201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