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동반여행

이동현, 김지선 | 맑은샘 | 2015년 04월 3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600원

판매가 12,600원

도서소개

이 책에서 소개하는 여행지는 필자가 직접 강아지들과 여행해 보았던 곳들을 바탕으로 강아지들이 충분히 다닐 만한 곳들로 선별하였고, 사람과 강아지가 함께 즐겁고 안전하게 여행을 다니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그러다 보니 사람 중심의 여행지처럼 장소나 할 수 있는 활동들이 다양하지는 않다. 강아지를 키우는 주위 사람들 대부분이 여행을 갈 때에는 동물 병원이나 애견 호텔에 강아지를 맡기거나, 애견 펜션에서만 시간을 보내다가 돌아가는 것이 매우 안타까웠다. 조금 더 다양한 장소에서 사람과 강아지가 모두 잘 지내고 좋은 추억을 만들면 강아지와의 애정은 더 깊어질 것으로 생각한다. 물론, 애견과 함께 여행한다는 것은 짐도 두 배 이상 늘어나게 되고, 신경 쓰이고 불편한 점도 많다. 하지만 강아지와의 여행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추억으로 남고, 소소한 기쁨을 안겨 준다. 이 책이 모든 애견인에게 강아지와 함께 즐겁게 여행할 수 있는 발판이 되어 주길 소망한다.

저자소개

이동현

고등학교 2학년 때 연극반 친구들과 무작정 떠난 동해 여행이 화근이 되어 돈이 모이면 시간이 허락하는 한, 목적지만 계획하고 무작정 떠난다. 아무런 계획 없이 간 여행지에서 그때그때 상황에 부딪혀 가며 여행하기를 즐긴다.
애견 동반여행을 집필하기 위해 강아지들과 여행을 다니며 사진을 찍다, 사진에 매료되어 지금은 사진을 전공,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추가적으로 견주와 애견의 스냅 촬영을 하는 독스냅(Dog’s nap)을 운영하고 있다.

김지선

계획 세우기의 달인. 여행을 준비하면서 철두철미 하게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는 성격이나, 계획을 무시하고 발길 닿는 대로 여행하는 남편 때문에 ‘그러려니’하며 여행을 다닌다.
고려대학교 대학원 심리학 석사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에서 심리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심리학 연구소 JNSLAB을 운영하고 있다.

목차소개

PART 1. 강아지들과 여행 시 준비 사항
1. 어디로 갈까?
2. 어떻게 갈까?
3. 무엇을 할까?
4. 준비물
5. 여행을 위한 기본적인 훈련
6. 차 타기
7. 펜션 매너
8. 여행을 마친 후

PART 2. 여행지 소개
1. 강원도
2. 경기도
3. 서울
4. 인천
5. 충청도
6. 경상도
7. 부산
8. 전라도

Epilogue. 유기견 입양에 대하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