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머리가 좋아지는 시간

YM기획 엮음 | 베프북스 | 2018년 08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매일 재미있는 게임으로 똑똑해진다?!
두뇌 자극과 이완부터 스트레스 관리,
문화&상식지수까지 높여주는 멘탈 트레이닝북

늘 바쁜 시간과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 일주일에도 몇 번씩 멘탈이 붕괴되고 영혼이 탈탈 털리기 일쑤이지요. 두뇌마저 만성피로에 찌들어 통 움직일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만약 바이오리듬처럼 두뇌에도 리듬을 만들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365일 머리가 좋아지는 시간》은 오랜 시간을 들이지 않고, 어렵지 않게 두뇌 리듬을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멘탈 트레이닝북입니다. 매일 특정한 시간을 정해 두뇌와 심리를 관리할 수 있도록 요일별로 알맞은 문제들을 수록해 1년 동안 꾸준히 두뇌 트레이닝이 가능하며, 그로 인해 건강한 두뇌 리듬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에는 주말에 무거워진 머리를 최대한 빨리 자극해줄 수 있는 그림게임을, 두뇌사용이 극대화되는 화, 수요일에는 두뇌력을 끌어올려주는 두뇌게임을, 스트레스가 절정에 이르는 목요일에는 긴장완화와 스트레스 관리가 가능한 심리게임을, 금요일에는 다가올 주말에 즐기면 좋은 영화나 인물 스토리를 소개하고 영화 명대사 또는 해당 명언을 영어로 실어 문화, 상식 지수를 높이는 것은 물론 영어공부까지 할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그저 눈으로 보는 것만이 아니라, 책 중간에 삽입된 큐알코드들을 통해 관련 영상이나 음악을 시청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합니다. 《365일 머리가 좋아지는 시간》으로 두뇌에 건강한 리듬을 만들어보세요.

저자소개

YM기획

목차소개

추천사
하루 1분, 똑똑해지는 시간
From 1Week to 17Week
From 18Week to 34Week
From 35Week to 52Week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