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분 스낵영어

YM기획 엮음/ 성재원 감수 | 베프북스 | 2018년 08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드라마 속 생생한 영어 표현부터 여행 팁까지
하루 1분 가볍게 즐기는 스낵처럼 영어를 즐기자!

“나 어제 드라마 정주행하느라 밤 샜어.”
“우리 언제 밥 한 번 먹자.”
“배고파 죽겠어.”
우리가 평소 자주 쓰는 표현들, 영어로는 어떻게 말할까? 해외여행에서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수십 년을 해도 늘 입 안에서만 맴도는 영어, 하루 1분 간편한 간식처럼 즐기세요!
<하루 1분 스낵영어>는 매주 생생한 생활영어가 가득한 드라마를 선정해, 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실전형 영문장을 담았습니다. 일상생활 회화뿐 아니라 영어핵연구소 대표이자 국내파 영어 스피킹 코치가 뽑은 테마별 여행 회화와 여행 팁까지 수록되어 있어, 여행을 계획하거나 꿈꾸는 사람이라면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뜨끈한 전기장판 위에 배를 깔고 누워 상큼한 귤을 하나씩 까먹듯, 물밀 듯이 밀려오는 업무 속에 따뜻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리듯, 재미난 드라마를 보며 과자를 하나둘 꺼내먹듯, 틈이 날 때마다 펼쳐보며 지성과 감성 모두 충전해보세요. 때론 우스꽝스러운 농담이, 때론 무언가를 생각하게 만드는 대사들이 다채로운 이미지와 어우러져 쉽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게 도와줍니다. 다채로운 이미지와 드라마 정보, OST나 관련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큐알코드를 통해 촉촉한 감성 또한 챙기세요.

저자소개

엮음 YM기획

감수 성재원
한국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한 공대생 출신의 국내파 영어 스피킹 코치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제대 후 우연히 친구와 함께 참여했던 단체유럽여행에서 겪었던 사건이 계기가 되어 영어울렁증 탈출을 결심했다. 어학연수를 떠나는 친구들이 부럽기도 했지만, 여러 가지 사정 때문에 외국에서 공부하는 꿈은 처음부터 꾸지 않았다. 수줍음을 타는 성격 때문에 지독한 영어울렁증에서 탈출하는 것에 큰 어려움을 느끼면서도 좌절과 재도전을 반복하면서 결국 목표했던 실력을 키울 수 있었다.
그 과정에서 멘토를 갖는다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는데,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영어 초보자들에게 영어 멘토가 되어주고 싶다는 또 하나의 꿈을 꾸기 시작했다. 이후 영어핵연구소를 운영하면서 블로그, 인터넷 카페, 개인코칭 등의 활동을 통해 새롭게 세운 멘토의 꿈을 이루기 노력하고 있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lcjaewon
카페 http://cafe.naver.com/lcjaewon/

목차소개

감수사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Chapter1. Daily Snack
Chapter2. Travel Snack
Chapter3. Daily Snack 2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