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분 인생영어

YM기획 엮음/ 성재원 감수 | 베프북스 | 2018년 08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세상을 리드한 혁명가부터
삶과 아름다움을 사랑한 예술가까지
하루1분,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에게서
삶의 지혜를 배우다!

경영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피터 드러커에게 큰 영감을 준 독서법은? 애플의 아이폰이 탄생하게 된 것은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직원 때문이다? 대통령의 말에는 특별한 것이 있다? 영어공부와 상식, 그리고 통찰력과 감수성까지 하나라도 놓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한 인생 영어책!
경제, 경영, 철학, 예술, 스포츠 등 매주 다양한 분야의 인물 또는 테마에 관한 에피소드나 정보와 함께 그 주차 인물의 명언을 매일 한 문장씩 영어로 만날 수 있도록 한 권의 책에 모두 담았다. 하루에 딱 1장, 때로는 위로를 주고 때로는 삶의 통찰을 일으키는 명언을 읽고 관련 단어와 숙어를 익혀나가다 보면 어느새 300여 개의 영문장 속 영단어, 숙어들이 마스터 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책 중간 중간 삽입된 큐알코드를 찍으면 관련 강연이나 인터뷰 영상을 감상할 수도 있어 영어공부에 지친 학생과 직장인들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지속적이고 재미있는 영어공부가 가능하다.

저자소개

엮음 YM기획

감수 성재원
한국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한 공대생 출신의 국내파 영어 스피킹 코치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제대 후 우연히 친구와 함께 참여했던 단체유럽여행에서 겪었던 사건이 계기가 되어 영어울렁증 탈출을 결심했다. 어학연수를 떠나는 친구들이 부럽기도 했지만, 여러 가지 사정 때문에 외국에서 공부하는 꿈은 처음부터 꾸지 않았다. 수줍음을 타는 성격 때문에 지독한 영어울렁증에서 탈출하는 것에 큰 어려움을 느끼면서도 좌절과 재도전을 반복하면서 결국 목표했던 실력을 키울 수 있었다.
그 과정에서 멘토를 갖는다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는데, 자신과 같은 처지에 있는 영어 초보자들에게 영어 멘토가 되어주고 싶다는 또 하나의 꿈을 꾸기 시작했다. 이후 영어핵연구소를 운영하면서 블로그, 인터넷 카페, 개인코칭 등의 활동을 통해 새롭게 세운 멘토의 꿈을 이루기 노력하고 있다.

유투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jmY2zd_J1ONnyyXedvedhg
블로그
http://blog.naver.com/lcjaewon

목차소개

감수사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Chapter1. ‘세상을 리드하다’, 혁명, 혁신가들의 말
Chapter2. ‘생각의 창을 열다’, 철학자들의 말
Chapter3. ‘삶과 사랑, 자유를 외치다’, 예술가들의 말
Chapter4. 어떤 말, 어떤 생각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